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에 털이 많이 나시는 분 계신가요?

9주된 맘입니다. 어느 날 샤워를 하면서 몸을 보니 배꼽 아랫쪽으로 털이 좀 ㅋㅋ 자랐더라구요...ㅋㅋ 지금 생각해도 웃기긴한뎅...ㅎㅎㅎㅎ 이것도 호르몬 영향일지.. 혹시 털이 전에는 없었는데 생긴 맘님들 계셔요?😅

댓글

29

  1. 임신하면 겨드랑이털 배털 생기더라구요 하하😀 출산하면 사라지더라구요

  2. 저요저요ㅋㅋㅋㅋㅋㅋㅋ저 겨털 한올도 없었는데 첫째때 갑자기 두가닥 올라와서 당황했었어요ㅋㅋ이번엔 어쩔런지..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ㅎㅎㅎㅎ 하림맘님도 생겼었군요 ㅎㅎㅎ 이런거 보면 신기한 것 같아요😆

  3. 나중에 출산하고 나면 신기하게도 옅어져요 ~

    1. subcomment icon

      우와.. 신기하네요! 혹시 그럼 이게 성별과도 관련이 있을까요??

    2. subcomment icon

      음 .... 성별이랑 관련있단 얘기는 듣지못했어요 ㅋㅋㅋㅋ 대부분의 엄마들이 소위 배랫나루를 겪어낼만큼 흔한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

    3. subcomment icon

      흔한 일이에요?ㅎㅎㅎ 전 저만 그런가 싶어서 걱정되더라구요..ㅋㅋ 다행입니다😆 진짜 이렇게 고민 나누고 댓글 읽고나니 마음의 평안함을 찾았습니당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남공주님♥😄

  4. 헉 저도!! 배털도털인데 제모를해도 너무빨리자라요!

    1. subcomment icon

      제모를 하시는군요!!! 근데 빨리자라용?ㅠㅠ 저도 제모를 생각중인데.. 이게 배 볼때마다 털이 있으니 좀 그렇더라구요😅😅

  5. 헛..저욧... 너무 배에 털이 많아졌어요ㅠㅠㅠㅠㅠㅋㅋㅋ

    1. subcomment icon

      새싹맘님도 그렇군요 ㅎㅎㅎ 이게 보이는게 참.. 너무 많이 났다보니 ㅋㅋㅋㅋ 제모를 해야하나 싶어요..ㅎㅎ

    2. subcomment icon

      그춍...저는 아가 낳고 제모하려고 생각중이에용 ㅜㅠ

    3.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털이 금방금방 자란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제모룰 자주 해야하는건뎅.. 맘 편히 ㅎㅎㅎ 아가 낳고 제모하는 것도 좋겠어요!!😄 저도 그렇게 해야겠네용 ㅎㅎ

    4. subcomment icon

      넹ㅋㅋㅋ 어차피 차랄템데.. 그렇게 흐는게 낫겠더라구용 ㅠㅠㅠ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