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면 겨드랑이털 배털 생기더라구요 하하😀 출산하면 사라지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에 털이 많이 나시는 분 계신가요?
9주된 맘입니다. 어느 날 샤워를 하면서 몸을 보니 배꼽 아랫쪽으로 털이 좀 ㅋㅋ 자랐더라구요...ㅋㅋ 지금 생각해도 웃기긴한뎅...ㅎㅎㅎㅎ 이것도 호르몬 영향일지.. 혹시 털이 전에는 없었는데 생긴 맘님들 계셔요?😅
댓글
29
저요저요ㅋㅋㅋㅋㅋㅋㅋ저 겨털 한올도 없었는데 첫째때 갑자기 두가닥 올라와서 당황했었어요ㅋㅋ이번엔 어쩔런지..ㅋㅋㅋ

ㅎㅎㅎㅎ 하림맘님도 생겼었군요 ㅎㅎㅎ 이런거 보면 신기한 것 같아요😆
나중에 출산하고 나면 신기하게도 옅어져요 ~

우와.. 신기하네요! 혹시 그럼 이게 성별과도 관련이 있을까요??

음 .... 성별이랑 관련있단 얘기는 듣지못했어요 ㅋㅋㅋㅋ 대부분의 엄마들이 소위 배랫나루를 겪어낼만큼 흔한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흔한 일이에요?ㅎㅎㅎ 전 저만 그런가 싶어서 걱정되더라구요..ㅋㅋ 다행입니다😆 진짜 이렇게 고민 나누고 댓글 읽고나니 마음의 평안함을 찾았습니당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남공주님♥😄
헉 저도!! 배털도털인데 제모를해도 너무빨리자라요!

제모를 하시는군요!!! 근데 빨리자라용?ㅠㅠ 저도 제모를 생각중인데.. 이게 배 볼때마다 털이 있으니 좀 그렇더라구요😅😅
헛..저욧... 너무 배에 털이 많아졌어요ㅠㅠㅠㅠㅠㅋㅋㅋ

새싹맘님도 그렇군요 ㅎㅎㅎ 이게 보이는게 참.. 너무 많이 났다보니 ㅋㅋㅋㅋ 제모를 해야하나 싶어요..ㅎㅎ

그춍...저는 아가 낳고 제모하려고 생각중이에용 ㅜㅠ

안그래도.. 털이 금방금방 자란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제모룰 자주 해야하는건뎅.. 맘 편히 ㅎㅎㅎ 아가 낳고 제모하는 것도 좋겠어요!!😄 저도 그렇게 해야겠네용 ㅎㅎ

넹ㅋㅋㅋ 어차피 차랄템데.. 그렇게 흐는게 낫겠더라구용 ㅠㅠㅠ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