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9주차 디카페인 커피 마셨는데,

반응이 엄청 확 오네요.. 임신 전, 일반 커피 마셨을 때 느낌이에요.. 반샷에 물에 희석해서 마셨는데도 머리가 띵하고 가슴이 두근거려서 두 모금 마시고 말았어요. 위에서라도 얼른 희석됐으면 하는 맘에 보리차만 연거푸 마셨어요. 원래 카페인에 반응을 잘 하는 몸이긴 한데, 애기 생기니 더 많이 반응하나봐요.. 디카페인 괜찮다는 의견 많지만 저같은 분들은(하루 한 잔 넘어가면 힘든 사람들) 안 마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ㅜㅠ

댓글

4

  1. 저는 커피는 안마시는데 초콜렛 초코우유가 그렇게 땡겨요😂초코에도 카페인들어있다는데....😂😂😂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누가 그러던데, 한국 초콜렛은... 준초콜렛이라... 맘 놓고 먹어도 된다던데...🤫🤔 ㅎㅎ 저도 초콜렛이 엄청 당겨서 준초콜렛 몇알 먹고 그랬어요 ㅎㅎ

  2. 디카페인에도 카페인이 소량 들어있대요. 아예없는건 아니니 카페인 민감증있으시면 조심하시는게 좋은 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카페인 민감증이라는게 있는 줄도 몰랐어요.. 이 정도의 소량도 민감하리라곤 상상도... 진짜 답이라는 건 없는 거 같아요. 본인 몸과 상황에 맞는게 답이란걸 이렇게 배워가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9주차 디카페인 커피 마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