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커피는 안마시는데 초콜렛 초코우유가 그렇게 땡겨요😂초코에도 카페인들어있다는데....😂😂😂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9주차 디카페인 커피 마셨는데,
반응이 엄청 확 오네요.. 임신 전, 일반 커피 마셨을 때 느낌이에요.. 반샷에 물에 희석해서 마셨는데도 머리가 띵하고 가슴이 두근거려서 두 모금 마시고 말았어요. 위에서라도 얼른 희석됐으면 하는 맘에 보리차만 연거푸 마셨어요. 원래 카페인에 반응을 잘 하는 몸이긴 한데, 애기 생기니 더 많이 반응하나봐요.. 디카페인 괜찮다는 의견 많지만 저같은 분들은(하루 한 잔 넘어가면 힘든 사람들) 안 마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ㅜㅠ
댓글
4


탈퇴한 유저
누가 그러던데, 한국 초콜렛은... 준초콜렛이라... 맘 놓고 먹어도 된다던데...🤫🤔 ㅎㅎ 저도 초콜렛이 엄청 당겨서 준초콜렛 몇알 먹고 그랬어요 ㅎㅎ
디카페인에도 카페인이 소량 들어있대요. 아예없는건 아니니 카페인 민감증있으시면 조심하시는게 좋은 것같아요.


탈퇴한 유저
카페인 민감증이라는게 있는 줄도 몰랐어요.. 이 정도의 소량도 민감하리라곤 상상도... 진짜 답이라는 건 없는 거 같아요. 본인 몸과 상황에 맞는게 답이란걸 이렇게 배워가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