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뱀 태몽은 딸맞구요 사진상백프로 딸이네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촘파 두찌도 딸인것같죠?? ㅎㅎ

1차기형아검하하고 요리조리 촘파보는데 요녀석이 다리를 쩍 벌리고 들고있는거에요ㅎㅎ 선생님께서 여기가 제일 궁금하시죠?? 하시면서 아직은 매끈한데 12주는 아직 알수없으니 4주뒤에 보자시더라구요ㅎㅎ 첫찌가 딸이라 두찌는 아들딸상관없는데 궁금해지는건 어쩔수없나봐요 태몽도 친정엄마는 실뱀한테 물리는꿈꾸시고 저는 아기호랑이한테 물리는꿈 요렇게 두개인데 주변에서 아들 딸의견이 반반이라 넘나궁금해지네용ㅎㅎㅎㅎ다른맘들은 태몽 잘맞으시나요??
댓글
4
흐엉... 딸이면 진챠 부럽네요ㅠ 전 아들 셋이라 시가식구들도 저희부부도 딸 낳아라 딸 낳아라 이러구 계신다는...
태몽은 딸인것같아여^^ 구렁이거나 큰뱀이면 아들이고 작고 실뱀은 딸이라고 하네요 호랑이도 아기나 백호는 딸이래요~ 저도 실뱀꿈 꿨는데 딸낳았습니다😃
와진짜 매끈해요!!!전 첫째아들맘이라 괜시리 부럽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