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을거에요 ㅜㅜ! 건강하길 기도할게요🙏 저는 다음주에 받으러 가는데 걱정이에요 ㅠㅠ 걱정이 될수밖에 없는 것 같긴해용 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ㅠ
1차기형아검사후 병원에서 고위험군이라 전화왔어요 대부분 2차에서 고위험군나오던데 오늘 니프티검사하러가는데 너무 걱정되네요
댓글
6

저는 나이도 많고 결혼을 늦게해서 초산이라 검사하고 왔는데도 너무 걱정되네요 의사쌤은 맘편히 먹으라는데 그게 맘처럼 잘안되요ㅠ 걱정마세요 괜찮으실꺼예요
고위험군이라고 증말 다 고위험군은 아닌가봐요! 전화받고 너무 놀라고 무서우셨겠어요ㅜㅜ 조금 진정되시면 인터넷 찾아보세요!! 고위험군 떴다가 아주 건강한아가 잘 출산했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ㅜㅜ

감사해요 진짜감사해요
감사합니다ㅠ지금 막 체혈하는데 눈물이 ㅠㅠ

탈퇴한 유저
아무이상 없을거예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