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고 싶은데 인원 초과네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23년 토끼띠예비맘 소통해요~~
https://open.kakao.com/o/gXRLH6Ae 방장이 40대라 다들 나이들이 좀 있어요~ㅎ 30대가 대부분이고요 40대도 몇있구요~ 다들 초산이니 모르는거 같이 알아가며 지내요~ㅋㅋ증상공유도하고요~ (참고로 대부분 4월출산예정이에요ㅎ)
댓글
8
인원초과라고 하네요 ㅜㅜ
인원초과네요ㅠ
들어가고싶어요 ~~~
저도 40대 초산이라 들어가고 싶은데 인원초과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