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차면 잘 챙겨드시고 계신 것 같아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영양제
임신 10주차에요 지금 먹는 영양제가 1.락토핏 맘스유산균 2.뉴트리모어 4세대 엽산800 3.솔가 비타민D1000 4.쁘띠엔 오메가3 이렇게 먹고있어요 하루에 혹시 추가로 먹어야할게 있을까요?ㅋㅋㅋㅋ
댓글
4
저는 철분제랑 비타민c 더 추가해서 먹고 있어용 ㅎㅎ
저도 10주차인데 쁘띠엔 칼마디 추가로 먹고있어요! 비타민c는 원래 먹던거라 같이 먹구있구용 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는 1번 먹께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