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 먹으면 변비와서 힘들어지기도 하고 철분제에 또 속이 울렁거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또 사람마다 맞는 철분제가 있더라구요ㅜㅜ액상철분제 드시는분들도 있구요! 전 첫째때 보건소 철분제먹어도 변비나 메스꺼움 없었어서 보건소 철분제로 다 먹었었어요! 철분제 드시기전에 담당의랑 상담 후 드시는게 좋을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미리드시는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11주차 되는데요 일어날때마다 자꾸 어질어질해서 철분제 챙겨먹으려고 하는데요:) 혹시 먹고있는 제품중에 추천해주실 제품 있으신가요??
댓글
6
전 보건소에서 철분제랑 엽산..등 무료로 받았어요! 추천드려요~

탈퇴한 유저
철분제 같은 경우는 의사 선생님이랑 한번 얘기를 하봐야하는 부분도 있어용
저 가끔 출근하다 신호등 기다리는 그 잠깐 시간에도 어지럽고 서있기 힘들때 있어서 출근하는 날만 공복에 먹고가요 ㅠㅠ
저도 무조건일찍먹으면좋은줄알았는데 그건또아닌가봐요ㅎㅎ저는 9주인데 피고임도 있고 출혈도 있어서 어지럼증심해져서 철분제처방해주세요했는데도 빈혈검사정상이라고 굳이 안먹어도된데요. 별소용없데요ㅎㅎ진료받으실때 물어보세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