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튼살크림..

현재 막 10주차 접어들었어요ㅎㅎ 아직 배가 나오지 않아서 튼살크림 안바르고 있었는데 주위에선 지금부터 발라야한다고,,, 다들 언제부터 바르시고 계신가요?

댓글

21

  1. 배가 커지기 시작하면 바르세요. 저는 12주 부터 바른다고 하니 의사 쌤은 제일 좋은 튼살크림은 만삭까지 8키로이상 찌지 않는 거라고 얘기해 주셨어요 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튼살크림 튼살 없어도 발라주셔요ㅠㅠ 미리 바른게 최고예여 !! 튼실 튼 상태에서 바르시면 안돌아옵니댜ㅠㅠ

    1. subcomment icon

      트기전에 바르는게 맞겟죠?!ㅎㅎㅎ저도 지금부터 발라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트기전에 바르는 게 좋아욤

  3. 미리발라야 좋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전 첫째때 미리발랐는데 가슴 다 텄어요😭😭😭

    1. subcomment icon

      헉 가슴쪽도 트셨구나ㅠㅠㅠ 배쪽은 안트셨나봐요😯!!

  4. 사람마다 살성이 달라서 꼭 안 생길 수 있다라고 확신하진 못하지만 생각보다 일찍 틈틈히 관리해주면 좀 덜생기거나 하는거 같아요. 귀찮으실 수 있지만 전 11주차인데 샤워 후 물기가 살짝 있을 때 튼살오일 마사지하고 얼굴에 스킨, 로션이나 크림 바르고 나면 피부에 물기나 오일이 좀 날라가더라구요. 그럼 그럴 때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는 식으로 하고 있어요. 시중에 튼살크림 이외에 오일, 로션, 밤 여러 제형의 제품들이 있는데 다 사용하기보단 스스로에게 괜찮을 거 같은 제품 몇개로 보습감 채워주며 관리하면 충분할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프리님 디테일한 답변 감사해요:-) 오일하고 크림 둘다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혹시 어떤 제품 쓰고 계실까요?ㅠㅠ 추천 좀 해주세요~

    2. subcomment icon

      헛 넘 늦게 답변드리네요ㅠㅜㅠ 죄송해요. 저는 일단 파머스 마사지오일이랑 크림을 사용하고 있는데 어떤분들은 클라랑스오일+아토팜크림 이런 식으로도 원하시는 브랜드제품을 섞어서도 사용하시더라구요. 전 전문가나 유튜버가 아니라서 모든 브랜드 제품을 써보진 못했지만 작성자님의 피부에 맞는 제형을 한번 보시고 묽은제형으로 빠른흡수가 필요한 경우 오일, 로션/ 부위별로 건조함을 띄는 곳이 달라 특히 잘 갈라질 것 같은 곳은 크림/ 장시간동안 코팅이 필요한 부위에는 밤 (밤은 유분기가 좀 더 있어서 그런지 전단계에 수분기 강한 제품으로 채워주고 코팅용으로 바르는 걸 추천드려요) 필요한 제품만 추려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 쓰실 필요도 없고요! 그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래용

  5. 초기부터 발라줘야 한다고 해서 8주? 부터 발랐던 것 같아요 바르기 넘 귀찮은 게 문제네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 전 원래도 건조해서 바디크림 365일 바르는 스타일인데.. 튼살크림은 또 따로 발라야한다고 해서 넘 귀찮아요ㅠㅠ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튼살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