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커지기 시작하면 바르세요. 저는 12주 부터 바른다고 하니 의사 쌤은 제일 좋은 튼살크림은 만삭까지 8키로이상 찌지 않는 거라고 얘기해 주셨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튼살크림..
현재 막 10주차 접어들었어요ㅎㅎ 아직 배가 나오지 않아서 튼살크림 안바르고 있었는데 주위에선 지금부터 발라야한다고,,, 다들 언제부터 바르시고 계신가요?
댓글
21

탈퇴한 유저
튼살크림 튼살 없어도 발라주셔요ㅠㅠ 미리 바른게 최고예여 !! 튼실 튼 상태에서 바르시면 안돌아옵니댜ㅠㅠ

트기전에 바르는게 맞겟죠?!ㅎㅎㅎ저도 지금부터 발라봐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트기전에 바르는 게 좋아욤
미리발라야 좋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전 첫째때 미리발랐는데 가슴 다 텄어요😭😭😭

헉 가슴쪽도 트셨구나ㅠㅠㅠ 배쪽은 안트셨나봐요😯!!
사람마다 살성이 달라서 꼭 안 생길 수 있다라고 확신하진 못하지만 생각보다 일찍 틈틈히 관리해주면 좀 덜생기거나 하는거 같아요. 귀찮으실 수 있지만 전 11주차인데 샤워 후 물기가 살짝 있을 때 튼살오일 마사지하고 얼굴에 스킨, 로션이나 크림 바르고 나면 피부에 물기나 오일이 좀 날라가더라구요. 그럼 그럴 때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는 식으로 하고 있어요. 시중에 튼살크림 이외에 오일, 로션, 밤 여러 제형의 제품들이 있는데 다 사용하기보단 스스로에게 괜찮을 거 같은 제품 몇개로 보습감 채워주며 관리하면 충분할 거 같아요:)

프리님 디테일한 답변 감사해요:-) 오일하고 크림 둘다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혹시 어떤 제품 쓰고 계실까요?ㅠㅠ 추천 좀 해주세요~

헛 넘 늦게 답변드리네요ㅠㅜㅠ 죄송해요. 저는 일단 파머스 마사지오일이랑 크림을 사용하고 있는데 어떤분들은 클라랑스오일+아토팜크림 이런 식으로도 원하시는 브랜드제품을 섞어서도 사용하시더라구요. 전 전문가나 유튜버가 아니라서 모든 브랜드 제품을 써보진 못했지만 작성자님의 피부에 맞는 제형을 한번 보시고 묽은제형으로 빠른흡수가 필요한 경우 오일, 로션/ 부위별로 건조함을 띄는 곳이 달라 특히 잘 갈라질 것 같은 곳은 크림/ 장시간동안 코팅이 필요한 부위에는 밤 (밤은 유분기가 좀 더 있어서 그런지 전단계에 수분기 강한 제품으로 채워주고 코팅용으로 바르는 걸 추천드려요) 필요한 제품만 추려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 쓰실 필요도 없고요! 그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래용
초기부터 발라줘야 한다고 해서 8주? 부터 발랐던 것 같아요 바르기 넘 귀찮은 게 문제네요ㅎㅎ

그쵸;; 전 원래도 건조해서 바디크림 365일 바르는 스타일인데.. 튼살크림은 또 따로 발라야한다고 해서 넘 귀찮아요ㅠㅠ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