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퀸먹고 변비 탈출했어요 정말 강추드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추천😀
현재 여에스더 질 유산균 먹다가 다먹고 새로운 거 찾고 있어요 락토핏 맘스 하나 먹어봤는데 저는 좀 냄새랑 질감이 받쳐서 못 먹겠더라고요 알약으로 된 유산균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
4
자로우펨도피러스요~~
엘레나도 좋다고 들었오요:-)
덴마크 유산균 임신전부터 잘먹고있어요:) 12주차고 아직 한번도 변비온적 없어요! 저도 락토핏 맘스가 역하더라구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