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은 안드세요?전 입덧약 없이는 못살아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문에 불면증 괜찮을까요?
5주차에 입덧시작해서 9~12주차동안 한달내내 밤새 토덧하느라 잠을 못자고 있어요..ㅠㅠ 밤에 입덧약먹고 이른아침에 약기운으로 겨우 잠드는데 거의3~4시간자고 출근하고.. 퇴근해도 끝없는 입덧..휴.. 입덧일찍시작해서 일찍 끝나나했더니 차도가 없네요ㅎㅎ 이렇게 잠을 제대로 못자도 애기가 괜찮을련지 걱정되요😭
댓글
5

입덧약 취침전에 2알먹고 늦오전에 1알먹는데 밤에는 5~6시간후에 약빨나타나니깐 늦새벽에 차츰 가라앉다가 늦오전되면 또 시작하고 .. 약빨도 점점 떨어지기도하고..후아..
엄마가 하는 입덧 아기는 건강하다는 증거라고 하더라구요~ 엄마는 정착 힘든데말이죠ㅜㅜ 근데 입덧이 너무 심해서 토 자주하시면 복압이 올라가서 그것도 아가한테 좋진 않으니깐 입덧약 드시고 마른비스킷 먹어보세요ㅠ그럼 좀 덜할거에요ㅠ 저 첫애 가졌을때 입덧이 너무 심해서 15킬로나 빠지고 20주까지 입덧하다가 8개월쯤 다시 입덧시작해서 막달까지 했었어여;;; 입덧은 이게 시기가 없는듯요ㅜㅜ 마냥 끝나기만을 기다릴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태반이 완성되는16주쯤에는 거의 괜찮아진다곤 하니 기다려볼수밖에 없나봐요ㅜㅜ

아..복압이 올라가는구나..정말 영혼까지 올라올것같이 토하는데ㅠㅠ 저도 지금 2달새 8키로 빠졌어요.. 입덧이란게 개인차가 다 있어서 저도 언제 끝날지 또 끝난다해도 끝난게 아닌건지...정말 엄마되는게 쉽지않네요 ㅎㅎ

그쵸ㅠ 몸이 안그래도 금새 지치고 힘들고 무겁고 기운도없는데 입덧이 심하면 진짜 이게 사는건가 싶다니깐요ㅜㅜ 저는 심했어서 병원에서 입원까지 권유하셨었거든요ㅠ진짜 엄마되는게 쉽지않아요 그리고 이런힘듬을 남자들은 몰라준다는것도ㅜㅜ 초기는 입덧으로 힘들고 중기는 헛배부름에 이제 슬슬 배가 무거워져서 힘이들고 막달은 진짜 배가 저세상으로 나와서 무겁고 힘들고 잠자는것 조차힘들고 참 쉬운게없어여ㅠㅠ 그래도 태동느끼고 태어낫을때 아가보면 진짜 눈물나더라구요 내가낳은애기가 맞나싶고 저애가 내뱃속에서 열달을 지내고 자랏구나싶고 애기보면 곧 웃게되니 힘내셔요! 그리고 입덧약 저녁에 드시고 아침일찍 일어나자말자 1알 드시고 오후 1시쯤 드셔보세요 하루 최대4알까지 가능하거든요ㅠ 이리 먹음 그나마 시간유지간격이 맞아서 덜힘드실거에요ㅠ힘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