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번주에 금니 떨어져서 치료받고왔네여~ㅠ기존에 붙어있던 접착제 제거할때 너무 시려서 소량 마취제 사용했네여 의사선생님이 전신으로 퍼지는게아니라 부분만 마취되는거라 문제없다고하시네요오~ 방문하시기전에 전화해서 임산부라고 말씀드리면 치료여부 확인해주시더라구염~~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치과치료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지금 11주차인데요 음식을 먹다가 오래전에 덮어씌웠던 어금니 쪽의 금이 떨어졌는데., 치과치료가능할까요ㅠㅠ
댓글
8

진짜요? ㅜㅜㅜ 벌써부터 무섭네요ㅠㅠ
떨어진 보철물 있으시면 들고 치과 내원해보세요 일단 당장 치료 못하더라도 임신중이라 임시방편으로 라도 붙인다던지 임시재료로 메운다던지 하는 조치는 받으실수 있을꺼에요 너무 아파서 못참을 정도이신분들도 임신중기는 되서 치료 고려 하시는걸로 알고 있어요 ㅠㅠ

그래야겠어요ㅠ내일 들고 치과 방문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덮어씌운 크라운이 그상태로 떨어져서 떨어진거면 마취없이 붙히는 건 가능한대 혹시나 안쪽에 충치가 있는 부분이 있음 치과치료 하셔야하는데ㅠ 마취는 본인의사가 중요해요ㅠ 소량으로 써서 해주는 곳도 있으니 잘알아보셔요!

네네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는 신경성 치료 받다가 지금 중단 하고 있어요

그쵸ㅠㅠ임신 중이라 다 고민입니다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