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일엔 집안일 다 제가 하고ㅜㅜ주말엔 제가 암것도 안하고 남편이 다~~해요! 식사준비는 입덧때문에 거의못해요! 친정엄마찬스 써서 친정엄마가 해다주신 국 끓이는정도..?😂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10주하고도 4일째인데요..
확실히 7주때보다 하루 10시간씩 잠을자두 피곤해요ㅜㅜ 예전엔 집근처라두 산책 다녀왔는데..요샌 집안일까지 같이 병행하기가 피곤하구요ㅠ 그래두 배많이 부르기전까지는 신랑 밥은 해줘야겠다 라고 생각한것들이 요새 하루 2끼만 먹는 저희부부에게 남편한끼 챙겨주고 설걷이하고나면 다음끼니 챙겨주기가 체력적으로도 피곤하구ㅠㅠ 제가 게을러져서 그런거겠죠..? 다른맘들은 식사 또는 집안일을 어떻게 해결하세용?
댓글
9
저는 오히려 초기가 가장 힘들고 할수있는게 없대서 집안일 일체 남편이 하고 밥도 남편이 차려주거나 거의 사먹고 있어요! 초기임산부는 최대한 눕눕하는게 여러모로 좋다고 해요 ㅠㅠ
ㅠㅠ한끼 챙겨주시고 설거지 하는것만도 대단하신데요 ㅠㅠ 전 냄새때문에 음식은 커녕 빨래도 못하고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쇼파에 8시간정도 누워있게되는걸요,,,, 힘들어서 못움직이겠고 무기력해져서 그러는거예요!! 게을러서 아니랍니다ㅠㅠ!!! 저희 그렇게 생각해요!

ㅜㅜ 제탓이 아닌거겠죠?...아이낳고나서도 더 이럴까봐 걱정돼요..
저는 입덧 시작한 이후로 냄새도 못 맡아서 남편이 집안일 식사 다 해주고 있어요 ㅠㅠ 힘들면 시켜먹고 ,,, 너무 미안하고 고마운데 입덧 끝나야 뭐라도 할듯해요,, 입덧 끝나면 은혜 갚아야죠 ꃼ.̫ ꃼ
아기가 크느라 엄마 영양분 땡겨쓰느라 체력도 떨어지는거 같아요ㅡ 저도 10주2일째인데 낮잠이라는걸 잘 안잤는데 무조건 낮잠 30분이라도 자야되더라구요. 집안일도 임신전에 했던거 비하면 얼마 안되는 양도 하고나면 힘들다 생각들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부부는 제가 밥 차려내면 설거지는 거의 남편이 해주고 집안일도 대부분 비율을 남편이 더 많이 하는걸로 바껴가고있는 중이에요!

아이가 엄마 영양분을 땡겨쓴다..!!! 크..이말 참 좋내요 ㅎㅎ 나중에 아기태어나서 더 무기력해질까 걱정스러워요 ㅠ

ㅋㅋ 저도 제가 게을러지는거 같아서 걱정됐는데, 육아선배 친구들이 그땐 게을러질래야 질수없을거라고 지금 즐기래요ㅡ 😂

그렇군요..ㅎㅎ 전 잠도 많아졌다고 남편이 일찍일어나서 하루시작해달라는데 그게 제일 힘들어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