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ㅠㅠㅠㅠ 얼른 병원 가보세용 ㅠㅠㅠ 아가 괜찮을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 5일차 피비침
9주 5일차인데요. 여지껏 이런적이 없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생리혈처럼 소변에서 피비침이 있네요. 휴지에 뭍어나는 정도보다는 좀 심한.. 어제 추워서 재채기를 좀 많이 하면서 아랫배가 많이 땡겼었는데.. 그런 영향인가 겁나네요 ㅠ 혹 이런 경험 하신 분?
댓글
9
저는 6주부터 지금9주까지 출혈계속있어요. 중간엔 거의 하혈수준으로 말도 못할정도로 쏟아냈는데도 아기는 심장잘뛰고있어요ㅠ 피고임심하고 태반생기는과정에서 저는 지금 계속출혈있어요ㅠ 그래서 진료 자주보고있어요 불안하시고 빨간피면 무조건병원바로가세요! 아기괜찮다는 얘기 들으면 마음이라도 편해지니까요

다행히 어제 가봤는데 아가는 심장 건강히 잘 있더라구요~ 10/12일 첫 배초음판데.. 지금 이틀째 조금씩 분비물에 섞여 나오는 정도라.. 지켜 보기로 했어요~
어머나 깜짝놀라셨겠어요ㅜㅜ병원가니 뭐라세요?!ㅜㅜ

다행히 아가는 건강하다고 해요~

탈퇴한 유저
집에서 푹 쉬는게 좋아요
저도 초기에 살짝 그랬는데 병원 전화해보니 자궁에 고여있던 피일수 있다고 빨간피 아니면 사그라들거라 그러더라고요~ 불안하시면 병원 전화한번 해보세요! 저는 그 이후에 오메가3 중단하고 푹자면서 쉬었더니 사라졌어요!

병원 전화했더니 오라고 하더라구요. 오메가3 먹으면 그럴 가능성이 있대요 ? 저도 먹고 있어서요.

네네 피가 묽어져서 그럴수 있다는데 식물성 오메가3는 괜찮다해서 식물성으로 먹었는데도 피가 비치더라고요ㅠ 다행히 저는 오메가 끊고 2-3일 뒤에 바로 피가 멎었어요! 의사쌤이 초기에는 엽산 외에는 영양제 안먹어도되고 안정기 들어서면 먹으라고 하셨는데 초기부터 종합비타민하고 엽산은 먹고잇네요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