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두통 속울렁 속쓰림이심해서말씀드렷더니입덧약받아먹엇어요입덧약이두통도잡아준다네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부터 몸을 움직일때마다 뭔가 피가 쏠리는 느낌이 들면서 뒷목 통증이 상당해요 두통은 말할것도 없구요.. 첫애 임신때 한번도 이런적 없었는데 이번엔 두통이 너무 심해서 진짜 미치겠어요 머리 아플때 열재보면 37.5-37.7도 정도에 기립성 ㅈ혈압으로 첫째 등원 시키고 집에서 누워만 있어요 눕눕하는데도 너무 몸이 힘드네요 머리가 깨질듯이 아프고 움직일때마다 뒷목 뒷골 통증에 기운도 없고 임신한게 후회될 정도로 컨디션이 진짜 너무 힘드네요.. 비슷한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타이레놀을 먹어야하는지.. 약 왠만해선 안먹으려고 했는데 진짜 이러다가 쓰러질것 같네요.. ㅠ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도두통 속울렁 속쓰림이심해서말씀드렷더니입덧약받아먹엇어요입덧약이두통도잡아준다네요
저도 첫째때 안그러더니 이번에 둘째임신중 뒷목통증에 열까지 나더라구요 너무 고통스러워서 타이레놀 먹었더니 바로 괜찮아졌어요! 열은 몇일가더라구요ㅠㅠ 코로나인줄 알았는데 감기였더라구요 타이레놀 드셔보세요!
마져요..저도 열나더라규요 미열로.. 결국 아침에 병원 문 열자마자 진료봤는데 딱히 뭐때문이라고 말은 안해주시고 대신에 첫째한테 코감기 옮아서 일주일째 안나아서 타이레놀이랑 코감기약 처방받아왔는대 그 약 먹으니까 살겠어요.. 약 먹기 전엔 진짜 일상생활 불가능할 정도로 몸을 뉘이지도 일으키지도 어쩌지 못했는데 이제야 컨디션이 좀 돌아오네요..ㅠㅠ
혈액이 자궁으로 몰리면서 어지럽고 두통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철분제를 조금 일찍 드셔보는게 어떨까요..?
피검사에는 빈혈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철분제 일찍이 사놧는데 입덧으 더 심해져서 잠시 멈췄는데 다시 복용을 해야할까요.. 아 진짜 몸 움직일때마다 머리가 터질듯한 통증이 와서 진짜 너무 괴롭네요. 첫째도 케어해야하는대 요즘 이것땜에 방치 수준이라..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