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는 딸처럼 보이네용🙈 담달이면 아가 성별 정확히 나오겠네여 떨리시겠어여♡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4일 되었는데 성별이 너무 궁금해요☺️

오늘 기형아 검사 하고 왔는데 아들인지 딸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아직은 모르는거겠죠? 아들같나용 딸같나요~~?😚😚
댓글
5
정말 성별반전이 잇을정도로 아직 모르나바요^_^ 원장님이 아들같다고 저는 그랫는데 각도법으로는 카페에서 딸같다고 다들하시더라규요 ㅎㅎ 조금만 참고 다음진료를 기대해봅시다 우리❤️

맞아요 맞아요❤️ 너무 궁금하지만 다음 진료까지 기다려봐요😝😝 아들이건 딸이건 다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보통 16주나 18주 다 알수 있데요

맞아요 😊😊 그래두 궁금해서요~~ 너무 궁금하지만 기다려봐야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