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아~!!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성별 알게됐어요!!
12주 1차기형아 검사하고 왔어요 각도법이고 뭐고 다필요없었어요ㅋㅋ 초음파에서 너무 존재감을 뿜뿜하고 보여줘서 모를 수가 없겠더라구요ㅋㅋ 적어도 16주는 되야 알겠지 싶었지만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바로 알게되니 속이 시원하네요ㅋㅋ
댓글
11
와~ 축하드려요.저도 12주 1차기형아 촘파보는데 다리사이에 머가 있는것같다고 여쭤봤는데 아직 교수님도 잘 모른다고 16주차 오면 알려주신다 했는데..

다행히 저희 원장님은 이날 힌트 준다고 미리 말씀해주셔서 바로 알게된것같아요! 원장님에 따라서 늦게알려주시기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다음주에 가는데 물어보랴고요!! 너무 궁금해요
오오~~축하드려요👏 저도 너무 궁금해요~~
우와ㅎ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근데 아들이에요? 존재감 뿜뿜ㅎㅎㅎㅎ

네넹 아들맘 확정됐어요ㅋㅋ 의사샘도 저정도면 안사라질것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우와 축하드려요 ㅎㅎㅎ 저도 아들 기다리고 있는데~~ 얼른 성별 알고 싶네요 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