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너무 행복하죠ㅎㅎ일요일이되면 조금 우울해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주말너무좋아영…ㅋㅋㅋ
별거 하지않아도 자고싶을때까지 자고 먹고싶을때 먹고 뒹굴뒹굴 간식먹으면서 티비보고 넘 사소하지만 큰 행복이네요..ㅋㅋㅋ 출근하기싫다………ㅠㅠ
댓글
6

능력만 된다면 금요일 저녁으로 시간을 돌리고싶네여ㅋㅋㅋㅋㅋ🤣🤣🤣
진짜요 너무좋아요😂벌써 일요일 오후라는것이 싫어여ㅜㅜ엉엉

저두그래영ㅜㅜㅋㅋ 오늘 잘 쉬셔야 또 일주일 버티니까 남은 시간도 알차게 보내셔요!!😃
휴무날 완전 공감요ㅠㅠㅠ 저는 주말에 더 바쁜직업이라 오늘도 출근했지만... 내일하고 모레 쉽니다!!!! 출근하기 시러요🥺🥺

평일에 쉬는게 진짜 짱좋은거 같아욤!ㅎㅎ 어딜가든 사람도 없고요! 오늘 좀만 힘내시고 낼이랑 모레 푸욱~~쉬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