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배로 믿고있어요...ㅋㅋ 아기보호하려구 살이 배로 몰렸으니까(?)하고 위안 얻고있습니다 저는ㅜㅜ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인데 배가...
몇일전만해도 아랫배보다 더 밑쪽?이 볼록했는데 오늘보니 볼록했던배가 어디갔지 할정도로 사라졌어요 어제까지 있던 입덧도 오늘은 먹덧으로.. 갈수록 몸무게는 줄어드는데 배는 나오고... 이배는 제배일까요? 아가일까요?😂
댓글
11
지방이 자궁을 보호하려고 배로 몰린다고 들었던 것 같아요~ㅎㅎ
아가배일꺼에여.....내배아니야.....아니라고😂😂😂
완전 안래뽈록햣던 배가 서서히 배꼽쪽으로 올라온댜요 ㅎㅎ

제배라고하면 조금 속상할거같아요🤣🤣
저도그래용 ㅎㅎㅎ 펑퍼짐해져서 아가배인듯해요~~

다음주 병원가는데 초음파 위치를 봐야겠어요🤭🤭

우와 촘파보시면 또 알려주세용 ㅎㅎㅎ

네~!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