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22준데 뭔가 모르게 좀 힘들어요 ㅠ감정적으로 공통적으로 힘든 시기인건지… 앱에서도 이 시기의 산모는 우울감이 올 수 있어요! 하고 알럿이 뜨길래 아 다들그런가보다..하고있어요 ㅠ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다들 힘드신가요? 컨디션좋으신가요?지치네요
첫찌 때는 이정도로 안 힘들었던거같은데 요즘은 왜이렇게 기분도 우울하고 체력도 안좋은지 힘들어요 제 기억으론 첫째때 이시기엔 왠지 몸이 가벼운? 임신 초기는 입덧, 후기는 무거움, 이시기는 나름 괜찮앗던거 같은데ㅜ 나이가 39거든요 나이땜 일까요, 둘찌라서 그런걸까요, 체력이 없어서 그런걸까요.. 다일까요? 다들 지금은 좀 괜찮으신거죠?
댓글
7
둘째 임신중인데 저도 첫아이랑 다르게 힘들어요 ㅠㅠㅠㅠ입원도하고 배뭉침도 심하구 ㅠㅠ
ㅠㅠ 둘째임신 23주차 첫째랑 다르게 넘 힘들어요 20대때 첫째 임신해서 후기때도 엄청 잘 돌아다녔는데 지금은 거의 집콕 .. 30대임심해서 더 힘든건가 싶고 ㅜㅜ 저질체력되어서 낮잠 꼭 자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누워만있어여진짜
24주차인데 요새좀 체력적으로 힘들어요 ㅜㅜ
저두 엄청 힘들어요 축축 쳐지고ㅜㅜ 저도 나이가 좀 있어요ㅋ기기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