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3주차인데 아기가 새벽에 노나봐요 ㅋㅋ 이제 제법 태동이 쎄져서 자다가 깜짝 놀라서 일어나네요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주기적인가용~?
22주차 들어섰는데 밤에 자려고 누웠을때랑 아침에 일어나면 빵빵! 차는 느낌이에요 특히 오전에 심해용ㅠㅋ 충분히 늦잠 자고 하루 두끼정도 먹고 간식 자주 먹는 편인데 아침 일어나면 배고프단건지 막 격하게(?) 움직이는데 원래 오전과 밤늦게가 일정하게 움직이는 시간인가용? 그리고 태동 많아지고부터 배고픔을 못참게 되었는데 이것도 아가 크는거랑 관련있는 거겠죠?ㅠㅠ
댓글
16

저도 그래요~ 한창 새벽에 자다가 빵! 차서 놀래서 깨고 ㅋㅋ 아가가 무척 건강한가봐용~!
저는 밥먹기 전에..밥상앞에서 신난다~ 밥이다~하는거처럼 움직여요🤣🤣 잘려고 누으면 꿀렁거리고...신나나봐용

앜ㅋ 밥이 조아요~~^^ㅋㅋ 요 안에서 신나게 노는거 보면 넘 기특하고 귀여워요^^
저24주들어섰는데 즈희 나무는 시도때도없긴한데 오후5시부터 8시까지 진짜...미친거같아요 흥이 넘쳐요 ㅋㅋ남편이랑 같이 병원가느라 5시에 매번 갔는데 초음파쌤이 장난 아니라고ㅋㅋ얼굴을볼수없다고. 아기따라 노는시간이 다른가봐요

저희 호또는 엄마 닮아서 야행성인가봐요 ㅎㅎ 자려고 누우면 빵빵 ㅋ 가끔은 춤을 추나 싶어요 ㅋ 왜케 격하게 뽈록대는지 ㅋㅋ 아가들 잘 노는거 같아 넘 귀여워요 ㅎㅎ
저희 애기도 주로 노는 시간대가 있어요ㅎㅎ 그 외에는 자는거 같아요ㅎㅎ 배속에서도 본인만의 시간표가 있는지 매번 비슷한 시간대에 움직이더라구요ㅎ 20주 지나면서부터 애가 쑥쑥크는지 배고픔을 더 잘 느끼는거 같아요ㅎㅎ

그쵸 특정 자세가 아니라 시간대 같아요~^^ 밥은 두끼 먹어도 돌아서면 배고파서 감자, 삶은 계란등 엄청 먹어요 ㅠㅋ 이렇게 대식가였나 싶어요 ㅠㅠ
8-90프로는 잔대용 ㅋㅋ 주로 애기가 노는 시간대가 있을거예옹!! 저희 애기도 저녁때 젤 마니 놀아요 !!

꼭 아빠가 말걸땐 가만~히 있고 혼자 있을때 엄청 움직여요 ㅋㅋ 신랑이 엄청 서운해해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