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주기적인가용~?

22주차 들어섰는데 밤에 자려고 누웠을때랑 아침에 일어나면 빵빵! 차는 느낌이에요 특히 오전에 심해용ㅠㅋ 충분히 늦잠 자고 하루 두끼정도 먹고 간식 자주 먹는 편인데 아침 일어나면 배고프단건지 막 격하게(?) 움직이는데 원래 오전과 밤늦게가 일정하게 움직이는 시간인가용? 그리고 태동 많아지고부터 배고픔을 못참게 되었는데 이것도 아가 크는거랑 관련있는 거겠죠?ㅠㅠ

댓글

16

  1. 저는 23주차인데 아기가 새벽에 노나봐요 ㅋㅋ 이제 제법 태동이 쎄져서 자다가 깜짝 놀라서 일어나네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요~ 한창 새벽에 자다가 빵! 차서 놀래서 깨고 ㅋㅋ 아가가 무척 건강한가봐용~!

  2. 저는 밥먹기 전에..밥상앞에서 신난다~ 밥이다~하는거처럼 움직여요🤣🤣 잘려고 누으면 꿀렁거리고...신나나봐용

    1. subcomment icon

      앜ㅋ 밥이 조아요~~^^ㅋㅋ 요 안에서 신나게 노는거 보면 넘 기특하고 귀여워요^^

  3. 저24주들어섰는데 즈희 나무는 시도때도없긴한데 오후5시부터 8시까지 진짜...미친거같아요 흥이 넘쳐요 ㅋㅋ남편이랑 같이 병원가느라 5시에 매번 갔는데 초음파쌤이 장난 아니라고ㅋㅋ얼굴을볼수없다고. 아기따라 노는시간이 다른가봐요

    1. subcomment icon

      저희 호또는 엄마 닮아서 야행성인가봐요 ㅎㅎ 자려고 누우면 빵빵 ㅋ 가끔은 춤을 추나 싶어요 ㅋ 왜케 격하게 뽈록대는지 ㅋㅋ 아가들 잘 노는거 같아 넘 귀여워요 ㅎㅎ

  4. 저희 애기도 주로 노는 시간대가 있어요ㅎㅎ 그 외에는 자는거 같아요ㅎㅎ 배속에서도 본인만의 시간표가 있는지 매번 비슷한 시간대에 움직이더라구요ㅎ 20주 지나면서부터 애가 쑥쑥크는지 배고픔을 더 잘 느끼는거 같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 특정 자세가 아니라 시간대 같아요~^^ 밥은 두끼 먹어도 돌아서면 배고파서 감자, 삶은 계란등 엄청 먹어요 ㅠㅋ 이렇게 대식가였나 싶어요 ㅠㅠ

  5. 8-90프로는 잔대용 ㅋㅋ 주로 애기가 노는 시간대가 있을거예옹!! 저희 애기도 저녁때 젤 마니 놀아요 !!

    1. subcomment icon

      꼭 아빠가 말걸땐 가만~히 있고 혼자 있을때 엄청 움직여요 ㅋㅋ 신랑이 엄청 서운해해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