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 성별에 따라 다를수도 있을까요? 저는 남아라서 그런가 폭풍태동이네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태동
출산전 휴직으로 병원 진단서 끊고 드디어 어제부터 휴직입니당ㅎㅎ 결혼준비중에 아가가 생겨서 이제 신혼여행중이라 마냥 즐겁네요!🤭 태동을 일찍부터 느끼긴햇는데 남자아이인데도 태동이 약하고 많이 하지 않는거 같아요.. 태동이 적어서 고민이신분들도 많나요? 남편도 맨날 배에 손얹어서 태명 불러보구 잠잠하니까 시무룩하게 가서ㅎㅎ 저는 간혹 느끼지만 가끔 손얹는 남편은 섭섭해하네요ㅎㅎ
댓글
8

저도 남아라서...ㅎㅎ 얌전한 남자아기가 나오려나....하는 착각중이에요ㅎㅎ
울 애기도 잘 놀다가도 아빠가 손만 얹으면 가만히 있어요ㅋㅋㅋ 신랑이 엄청 서운해해요 ㅋㅋ 그래서 조금 움직인다 싶으면 막 불러요 ㅋ 저는 22주인데 가끔 뽈록뽈록 나오는거 보여줬더니 엄청 신기해 하더라구요 ㅎㅎ즐거운 여행 되세요~!

뽈록뽈록 할 정도로 튀어나오시나봐요!! 신기해요ㅎㅎ 저는 손 올리지 않으면 안보이는ㅎㅎ 그런 꼬물거림 수준이라 우리아가 뭐하나 맨날 불러봐요ㅋㅋㅋ
활발히 움직이다가도 아빠 손얹으면 조용해져요ㅋㅋ아가들은 부끄럼쟁이ㅋ

그런가봐요ㅋㅋㅋ 낯을 많이 가리나.. 하고 잇어요ㅋㅋ
저는 24주6일 여자아이인데 이제 슬슬 태동이 강해지는거 같아요 ㅎ 남편도 몇일전에 처음 느꼈답니다!

점점 더 강해지겟죠?ㅎㅎ 신기하네요 아직까지는 통통 꼬물꼬물 같아서 쉴때는 배에 손 얹어서 잘 느껴보려는데... 얌전한 아가가 잘 안움직여서ㅋㅋ 뭐하고잇는걸까 싶어요...🤣 저도 조금더 기다려봐야겟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