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보려면 따로 예약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해외맘이구 31주에 분만하러 한국 들어갈 예정입니다! 지금 제가 다니는 병원은 입체초음파를 안찍어주고 ㅠㅠ 여기는 한국처럼 많이 찍는 추세가 아니어서 찍어주는 병원 따로 가야된다길래 아직 한번도 입체초음파 못봤어요 ㅠㅠ 한국 들어가면 첫진료때 입체초음파 보려고 하는데 다들 예약할때 말씀하시나여? 병원마다 다르다고는 들었는데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ㅎㅎ

댓글

8

  1. 24주차부터 입체촘파 찍어주시는데~ 31주면 아가가 커져서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첫째 때 경험으로 30주 넘어가면서부터는 아가 얼굴 안 보여주고 허벅지 뼈 길이 아기 머리카락 이런 거 봐주신 기억이 있거든요~

  2. 예약 하셔야 될거에요^^

  3. 입체 초음파는 보통 예약해야해서 입체 초음파 되는 병원 찾아서 방문하실 병원 고르시고 예약 전화하시는 게 제일 안전할 거에요!

  4. 일반 초음파도 예약하고 갔어용 안하고 가면 한참 기다리고 그랬어용ㅎ 입체초음파는 예약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병원마다 다르니 문의해보셔용

  5. 저도 분만병원옮기면서 첫진료때 입체초음파 너무 보고싶다고 했더니 그냥 해주시더라구요 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체초음파 보려면 따로 예약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