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검사 미리 말안해주는 병원은 처음 봤어요~ 미리설명 해주고 그날 약먹고 오라고 약도 미리 주는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재검……
어제 임당 검사를 할 줄 모르고 병원가는 중 초코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여 약 먹고 한시간 뒤에 체혈을 했는데 당이 높다고 재검 받으러 오라고 하네요 ㅠㅠ 임당 검사한다고 원래 미리 말을 안해주나요??
댓글
10
저는 산모수첩에 적어 주셨어요. 진료기록 적는곳에 다음검사 임신당뇨 빈혈 비타민디 이런게 써있더라구요. 그래도 시약 한시간 전에 먹어야된다고 얘기들었는데 아무얘기도 안해준건 너무하네요.ㅠ 재검 힘든데
헉 ㅜㅜ 병원에서 말을안해주다니요~~ 저다니는 병원은 검사하기 4일전부터는 좀 조심하라고하던데요ㅠㅠ
검사 전에 먹은 초코로 인해 임당이 나오지는 않아요~~! 그런데 임당 검사한다고 말도 안해주다니 너무하네요 ㅠㅠ
저는 다다음주에 임당검사인데 그 전 진료일에 임당시약주면서 밥은 먹어도 되는데 빵이나 단것 먹으면 안되고 집에서 몇시에 먹고 몇시까지 오세요 라고 까지 말해주던데요ㅠㅠ 왜 안내를 아예 안해줫을까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