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밤새 딸국질?태동 쉴틈없이 움직이나요?

25주차입니다! 요새 태동보다 딸국질을 더 많이 느끼는것 같아요. 밤에 자려고 누우면 정말 많이 계속 움직여서 잠을 설칠정도인데 딸국질 1~2시간정도 연속으로? 느낄수있다고 들은것 같은데 저는 좀 심한것 같아요 다들 어떠신가요?? 문제있는건 아니겟죵?? 아! 그리구 안구건조가 있어서 임신전에 인공눈물 약국서 사다가 넣었는데 임신 후엔 조심한다고 안쓰고있어요.. 꼭 병원가서 처방받은 인공눈물만 넣어야하나요?

댓글

15

  1. 백내장있어서 정기검진갈때 여쭤보니 방부제없는거 쓰고 넣을때 눈물샘(눈앞트임하는부분) 누르고 넣으래써용

    1. subcomment icon

      아. 눈물샘 누르고 넣어야하는군요....

    2. subcomment icon

      덜 흡수되라고 그러는거같아용~저도 건조증 원래 심했어서 아침에 눈뜰때마다 눈꺼플이 찢어지는줄ㅋㅋㅋ

  2. 인공눈물은 일회용으로 방부제 안들어간거 사용하시면 되요! 전 원래 렌즈꼈는데 요새 안경만 써요 ㅠㅠ 렌즈끼면 앞이 뿌옇게 되고 너무 뻑뻑하게 건조해지더라고요 ㅜㅜ 딸국질은 호흡연습하느라 그런거래요~~! 다음에 태동검사하실때 여쭈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마자여 눈이 뿌옇게 보이규 잘안보이면서 두통이 심해질때도이써여ㅠ 담달에 병원가는데 그때 여쭤봐야겟어여! 방부제없는 인공눈물 꼭 사야겟더요!!!

  3. 어저도요!!!!!!!!!!ㅜㅜㅜㅜ 갑자기 23주부터 딸꾹질 느끼기 시작햇어요 처음에 너무 귀여웠었는데, 요즘 하루에도ㅜ3ㅡ4번씩해요ㅠㅠ 너무 자주해서 걱정되는데 괜찮은거라니깐...ㅠㅠㅠ일단 그냥 두고잇는데, 애기가 안에서 딸꾹질하고 본인도 불편한지 몸을 계속 이리저리움직이고 태동을 막 하더라구요ㅜㅜ 그리고 저도 눈 엄청뻑뻑해요!!! 자다가 소변보러갈때 일어나면 와 눈이 뻑뻑하다 못해 아려서 인공눈물넣고 자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같으시네여!!! 지금도 배에서 난리에요. 배가 조용할틈이없어여ㅜㅠ

    2. subcomment icon

      저도 또 좀전에...ㅠ.ㅠ 오늘은 5번한것같아여 ㅠㅜㅜㅜㅜ아효 괜찮은거겟조ㅠㅠ 뱃속에서 딸꾹질마니하면 태어나서도 마니한다고하더라고여...🥲

    3. subcomment icon

      태어나서두여? 그건 좀 걱정되네여ㅜㅜ

  4. 보통 일회용 인공눈물이 방부제들어간거라 약국에 문의해서 구입하시면 될듯요! 근데 애기 딸국질이 무슨 느낌이에요~???

    1. subcomment icon

      음 그냥 배에서 계속 꿀렁거리는 느낌인데 표현을 잘 못하겠네요ㅠ 그냥 배가 계속 움직여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저도 애기가 딸꾹질 자주하는데 태동이랑은 다르게 일정한 심박수 같은느낌으로 맥박뛰듯 뛰어요 그냥 느껴보면 딸꾹질히는구나 해요 ㅋㅋㅋ 우리들 딸꾹질히는 것 처럼요 금데 애가 딸꾹질 오래하면 저도 딸꾹질 오래한것 처럼 뱃속이 좀 그렇더라구요 가끔 힘들어요 ㅋㅋ

  5. 임신전부터 인공눈물 달고살았는데 요즘들어 아침에 좀 심한거같아서 약국에서 산 제품 쓰고있는데 딱히 나쁘다얘기는못들었어요~꼭 병원제품아니라도 괜찮을듯한데요

    1. subcomment icon

      넵 감사합니다. 구매해서 써야겟어요..영 뻑뻑해서 안되겠네여ㅠ

    2. subcomment icon

      블루베리 마니드세영!!ㅎㅎㅎ 효과 톡톡히봤어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