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모르긴하지만 처음 드러봐욧..ㅠ.ㅠ 땡기시면 사세요!!! 젖병 쓸거면 4ㅡ5병은 최소 잇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토미티피젖병 베빌특가
오늘 베이빌리 특가로 토미티피유리젖병 넘 저렴하던데 11,000원대 특가 하루 남았데서 살까말까 고민중이예요. 토미티피 써보신분이나 구입하신분 계실까요?? 은근 요고 후기가 잘 없네요 ㅠㅠ 가격이 너무 착해서 젖병 사두긴 했는데 추가로 사야하나 싶네요 ㅠㅠ 유리젖병으로 준비해둔개 아니라 출산하고 나서 추가로 란시* 유리젖병 사야지했는데 ㅋㅋㅋㅋㅋ 오늘 특가에 마음이 흔들흔들 살까요? 말까요? 😭😭
댓글
4

그리고 유리젖병은 배앓이 별로안한대요!

이미 젖병 6개 사두긴했는데 안물수도있다고 해서 추가로 사야되아해서요 ㅋㅋㅋ 근데 너무 후기가 없어서 ㅋㅋㅋ 출산 후 주문하려구요🤣🤣

유리젖병은 왜 배앓이를 안하나용!?!? 공기 들어가고 하는건 같을것 같았는데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