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3주찬데 앉아있다가 일어날때라던가 걸을때 저도 모르게 배를 받치더라고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묵직하게 내려간 느낌??
24주차인데 뭔가 아랫배가 무거워졌다고 해야하나 전에는 배가 똥!하고 달려있는 느낌이라면 요즘에는 뭔가 살짝 내려간 느낌이 들어요 태동도 활발하긴한데 혹시나 싶어병원에 가볼까해요 애기가 커지면서 배가 늘어나서 그런건지 궁금하네요 저 같은분들 계신가용??
댓글
5
저도 묵직-해요🤣 걸으면 손으로 받쳐주게 되고 땡땡하게 당기는 느낌이라 저도모르게 허리를 내밀게 되던.. 25주입니당😭 벌써 이런데 만삭때는 얼마나 힘들런지..ㅎㅎ 다들 빠이팅이에요❤❤

다들 애기가 커가면서 겪는 힘듦이네요🤣🤣출산까지 화이팅!!
저요!ㅎㅎ특히 걷거나 가만히 서있을때 그런 느낌 요근래 많이 들어요 묵직하다고 해야할까요?그래서 몬가 올려야 하나하고 손이 자꾸 배로가요ㅋㅋ 양수도 늘고 아기도 몸무게가 늘어서 그렇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긴해요^^;;저도 24주차예요!!

저도 그래요ㅠㅠ 앉아있다가 일어날때, 걸을 때 뭔가 활동하면 그렇네요 누워있으면 갈비뼈도 아프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