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이꺼 썼어요, 아기용 무향...;;; 바디워시 샴푸 다요 아기들꺼는 가격이 좀 나가도 찐 무향이 많아요ㅎㅎㅎ 튼살크림 일리윤꺼 쓰시면 일리윤에서 무향 한번 찾아보세요! 보습은 진짜 좋도라구요, 워시도있구 아기가 신생아때 본인하고 같은향이 나면 안정감을 느낀다고해서 전 첫째 모유수유하는 3개월 동안 아이랑 워시 로션 같이 썼었어요! 아마 둘째도 그러지싶어요! 그리고 치약은 저도 임산부 치약은 진짜 안되더라구요ㅠㅠ 오히려 헛구역질... 그 핑크소금? 분홍색 치약 쓰는데 그건 괜찮더라구요! 그런데 그것도 짜서 쓰는거랑 세워놓고 쓰는게 향이 달라요, 전 세워서 쓰는건 향이 역하게 느껴지고 짜서 쓰는게 좋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화장품이나 치약, 바디헤어제품 냄새 입덧 심하셨던 분ㅠㅠ
제가 그랬는데요ㅠㅠ 저는 희한하게 음식냄새엔 입덧 증상이 없었는데 유독 화장품냄새, 바디워시, 샴푸향 .. 그리고 특히 치약냄새가 엄청 힘들었어요ㅜㅠ 그래서 냄새 없다는 제품으로 다 바꿔사용했는데 향 없다는 제품들도 .... 그 .. 특유의 향이 있어요ㅠ 석유냄새라 그래야되나..? 비릿한 향 ㅠㅠ 그래서 얼굴에 바르는건 진짜 안바르다시피 16주까지 버티고 그랬었거든요ㅠㅠ 지금은 24주 접어드는데! 전보다 많이 좋아졌지만 약간씩 울렁울렁 다시 올라오는 느낌이 들어요ㅠㅠㅜ 혹시 ㅜ 저와같은 입덧 증상 있으셨던 산모님들 향이 연하거나 괜찮았던 바디헤어제품이나 얼굴 크림로션 같은거 추천좀 해주세요ㅜㅠ 흑 ㅜ 출산후에도 계속 이럴까봐 너무 무섭네요ㅠㅠㅠㅠㅠ
댓글
15
전 바디워시요 울렁이거나 그정돈 아닌데 집안에 퍼지는 바디워시 향이 너무 거슬려서 바꿨어요
저는 친구가 선물해준 입덧치약(자몽) 써봐도 헛구역질나고 남편이 씻고왔는데도 냄새때문에 힘들었었어요🥲 가글냄새에는 알코올 냄새나서 술마신줄알고 ㅋㅋ 그래서 저는 원래 제가 사용하던 제품들만 쓰고있어요.. 입덧심한시기에 제가썼던 생필품들에선 안났어요! 미국에 있은 제동생도 입덧심했는데 화장품 ,세제, 바디, 화장실용품등 여기는 친환경제품& 잔제품 약산성이여서 온가족이 함께사용 가능합니다! 6마넌 무료배송이고 써보시고 냄새난다하시면 반품도 가능하니 연락주시면 알려드릴께요~ (010-9283-6124)
헉!!저도 완전 공감해요ㅠㅠ 진짜 섬유유연제부터 화장품은 물론이고 남편샤워 냄새까지 최악이였어요 ㅠㅠ 아직도 향기로운건 못견디고있어요 ㅠㅠ 진짜 몇개의 제품을 사고 한번쓰고 또 바꾸고 했는지 그중에 정착한 제품이예요! 그나마 특유의 무향일때 나는 비릿하고 퐁퐁 스러운 향도 안나고 제일 괜찮은거같아요! 제가 사용하는건 바디워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탑튜토워시 샴푸-라우쉬 하트씨드 센시티브샴푸 스킨케어 - 제로이드 md 크림 이렇게 사용하고있어용~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출산하는 그날까지 우리 화이팅해욧!!

ㅜㅜㅠ아 정말 남편샤워냄새 완전 공감이요ㅠㅠ 남편 씻고 나오면 저 잠들때까지 침실에 못들어왔다니까요ㅋㅋㅋ 추천 너무 감사해요ㅜㅠ 맘님들 댓글 진짜 저에게 한줄기 빛ㅜㅜ!! 뚠뚠마미님도 함께 화이팅이요!!!
엇 저두.. 입덧까진 아니었는데 맡기싫더라구요 ㅠㅠ

ㅜㅜㅠㅠ 진짜 맘님들 다들 고생많으셔요ㅜ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