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가닉그라운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아기로션 어디제품꺼 알아보시나용?!
내년 1월예정인데! 요즘 아기 로션같은거 알아보고있어요! 출산후에 아기들 겨울이라서 얼굴이 튼다고 병원이랑 조리원에 꼭챙겨가라고 하더라구요! 혹시 다들 어디제품꺼 사용하실예정이세욧? 자꾸 타가taga광고가 계속 뜨는데 후기는 4.9로 엄청좋더라구요ㅠㅜ 하나도 모르겠어서 사야할지 말아야할지..ㅠㅠ 주변에선 아토팜꺼 사라던데ㅠ.ㅠ
댓글
22
몽디나 피지오 생각중이에요
줄리아루피요 성분 너무좋고 태열 침독 아토피등등 효과 너무 좋아서 셋째도 쭉가려구요^^
저는아토팜이요..나머지 다뒤집어져서..(쁘리,몽디,바이오등)결국 아토팜으로돌아왔어요..

역시 인기짱 아토팜인 이유가 있군요!!!!
클라리케, 킨더퍼페츠, 아토오겔, 아토팜 중에 고민이에요🤣

아...ㅋㅋㅋㅋ정말 많네요.. 공부할게 너무많아요...진짜 ㅋㅋㅋㅋㅋ ...ㅠㅠ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