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옆으로자면 배가 쥐풀리는 느낌?같이 나는데ㅜㅜ

안녕하세요!! 25주차 걱정맘입니다ㅎㅎ 다음주 2차 정밀과 입체,, 임당검사를 앞두고있는데 최근에 자려고 누우면ㅜㅜ(특히 왼쪽) 배가 눌려서그런지 통증까지는 아닌데,, 가슴과 배가 만나는부분? 그 윗배부터 쥐가났다풀리는거처럼 샤르르한 기분이 들어서 그때마다 똑바로 또는 오른쪽으로 돌아누워서 다시 잠을 청한지 한 일주일 된거같아요ㅠㅠ 깨어있을때는 제가 자세를 바꿔주는데 어제밤에 화장실가고싶어서 깻더니 왼쪽으로 자고있었어서그런지 왼쪽 갈비뼈가 샤르르 하고잇더라구요ㅠㅠ 순간 내가 이상태로 얼마나잣을까싶고ㅜㅜ 샤르르가 늘 흔히 쥐풀릴때? 피가도는?? 안돌던 피가돌때 나는 기분같아서,, 자세만 바꿔주면 그 쥐풀리는 기분은 바로 사라지긴하는데,,, 아기한테 제가 산소나 영양분을 공급못해주고 있는건 아닌지,, (전달이 안되다가 자세바꾸면 그 느낌이 사라지면서 아기에게 전달? 이런 의심ㅠㅠ) 이런걱정에 새벽에깨서 걱정에 잠을 못잣네요ㅠㅠ 다음주 화욜진료에 사실 통증이라고 할게아니라 조금은 기다렸다 병원에 물어볼까하는데 혹시 저와 비슷한 증상이 있으신분 계실까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ㅠㅠ 25주 넘어서니 자는것도 쉽지않네요ㅠㅠ 모두 화이팅해요 ^0^

댓글

2

  1. 저도 병원가서 여쭤보니 꿀벌맘님과 똑같이 얘기 들었어요~ 왼쪽이 제일 좋고 웬만하면 옆으로 누우라고, 똑바로 누우면 산소공급때문에 권하지는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너무 양옆으로만 누우니 어깨가 아파서 저는 걍 골고루? 누워요ㅎㅎ

  2. 저는 26주인데 똑바로 누워서 자는게 편해서 엊그제 병원가서 여쭈어보았는데 똑바로 누우면 자궁뒤에 대동맥인가 지나가는데 그걸 누르게되서 산소공급이 덜 된대요 그러나 옆으로는 괜찮다고 했어요~~! 젤 좋은건 왼쪽이라고~~! 산소 공급이 안되는건 아닐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