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큰일이네요 백일해주사..

큰일이네요 백일해주사 시기 알아보는데 저희 병원은 27주부터 맞으라고ㅠ 근데 지금도 백신 수급이 안되서 2달째 못맞는 분들도 많은가봐요 그나마 병원에서는 다음주에 들어온다고 그때 타이밍을 보자는데 우리 베동님들은 비슷한 주기시면 알아보셔야겠어요 남편 가족들은 맞아야한다고 하니 시댁 쪽 내과도 알아봐야겠네요

댓글

6

  1. 제가다니는 병원은 32주부터 맞는게 좋다해서ㅜㅜ 그전에 펑~펑~~풀리길 기다리고있어영

  2. 저는 동네 보건소에서 오늘 독감이랑같이 접종했어용~신랑은 또 따로 알아보고 맞을계획인데 백일해 물량이 왜케 부족한건지ㅜㅡ

    1. subcomment icon

      저희동네 보건소는 문의했더니 어른 백일해는 맞는건지도 아예 모르고 있더라구요...다니는 산부인과도 재고없다고 27주부터 있음 어디서든 맞으라고ㅎㅎ 어느지역 보건소세요?

    2. subcomment icon

      아 저 서초보건소요~안그래두 다른곳에선 아예 보건소에서 어른은 백일해접종 안해주는데 서초구에선 임산부만 특별히 해주는거라고 하시긴 했어용~

  3. 인구보건복지협회 라는 곳에서도 맞을수있어요! 여기가 가장 저렴하대용. 그리고 어떤지역은 보건소도 가능하다네요!^.^

  4. 동네 소아과, 가정의학과, 내과 알아보셔요!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재고수량도 다 나와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큰일이네요 백일해주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