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가 요런 표정도 지을 수 있군요! 넘 긔엽고 신기해요-!★-★ 저는 아기 태명이 황그미인데 순그미 반가워요 ෆ˙ᵕ˙ෆ.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냇짓

입체초음파보고왔어용ㅋㅋ 의사쌤이랑 배냇짓하는모습보고 빵터졌어용ㅋ
댓글
16

황그미 이름 넘 예뻐용ㅋㅋ
사진너무잘나왔네요 ㅎㅎㅎ 넘귀여워용

감사해용ㅋ
전 아직 아기얼굴을 제대로 본 적이 없어서 무척 부럽네요ㅠㅠ 갈때마다 손으로 잘 가드를 치고 있더라고요ㅎㅎ 25일에 검진 가는데 그때는 꼭 볼 수 있었음 좋겠어요♡

저두ㅋㅋ갈때마다 얼굴을 못봐서 마음을 비우고갔었어요ㅋㅋ이번엔 꼭 볼수있을거예용
너무 행복 하셨겠어요

ㅋㅋ넹ㅋㅋ감사해용ㅋ
아가가 벌써부터 미모가 뿜네요..!

ㅋㅋ감사해용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