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보여 줬는데요? 귀여움 그자체😍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보고왔어요 ㅎㅎ

성별도 늦게 보여줘서 24주에 봤는데 얼굴도 안보여줄까봐걱정했지만 다행이 이쁜 얼굴 보고왔어요 ㅎㅎ 남편 닮앗네요 하시더라구요 남편도 딱보더니 소름 돋았다고 ㅎㅎㅎ
댓글
5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울 아기는 얼굴도 안 보여주고 꽁꽁 숨더라구요 다음 진료때는 꼭 보여주길 :)

다음진료때 꼭 보시길!!
우와 입체초음파 엄청 잘 나오셨어용!! 저는 잘 안나와서 그런지 보고 누굴닮은거지...?했어요 ㅋㅋㅋㅋ

기계마다 화질이 다르다고는 하더라구요 ㅎㅎ 제친구도 화질이별로라 찍어도 잘모르겠다고 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