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ㅜ저도 아기만날생각에 좋다가.... 출산도 무섭고.. 육아도 무섭고 다무서워요😹 시간왜케 빠른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따라
출산준비 딱히 하고있는건? 없지만..ㅋㅋㅋ 출산이 3개월도 안남았단 생각을 하니까 너무너무 걱정이되고 무섭고 우울하고 뭘해도 행복하지가 않아요.. 무서워요 ㅜㅜ
댓글
7
저도 너무너무 겁나고 무서워요 또 한편으론 빨리 보고싶기도 하고… 마음이 자꾸 오락가락 해요ㅠ 초산이라 걱정이 더 큰게 자연스러운거 아닐까요~?ㅠ
저도 3개월정도 남아서 걱정이여요 ㅠㅠ 애기용품도 다 준비 못했는뎅 ㅠㅠㅠ
저두요ㅠㅠ 초산이라 출산도 넘 막연하게 무섭고.. 육아도 두렵고..🥺 그래도 너무 이쁠테니 함께 힘내요!💪🏻❤
저도 무섭ㅠㅠ 최근에 나 아직 애낳을 준비 안됐다고 지인한테 징징거렸던 제 모습이 떠오르네요ㅠㅠㅋㅋㅋㅋ 우리 모두 힘내봐요!! 할 수 있다!!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