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 두통은 태아에게 산소공급이 부족해서 생긴다는 걸 들었던거 같은데 임신중 두통은 안좋다고 알고 있어서 병원 진료를 되도록 빨리 가보셔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속되는 두통
어제부터 두통이 지속되고있어요 어제 타이레놀먹고 잠들었는데도 새벽에 아파서 계속뒤척이고 낮에는 좀 괜찮아져서 미세한두통과 눈이 좀 흐릿하고 그랬는데 자려고하는데 지금 또 심해져서 약먹었어요.. 계속 지속되면 산부인과를 가야하는걸까요 아님 가까운 내과? 가봐도 되는걸까요ㅜㅜㅜ
댓글
8
26주됐는데 몇일전부터 두통이 계속 찾아와서 타이레놀 먹고 있어요 그것도 안되시면 목뒤에 수건같은거 말아서 높게 베고 누워계셔 보세요 전좀 시원해 지더라구요 정 안되시면 산부인과 담당샘께 상담 받아 보시구요~
저는 직업병으로 거북목이에요 목이랑 등이 항상뻐근해서 한의원도가보고 병원에검진받았는데 별차도가없어서 20주부터 산전마사지를 받았어요 순환이 잘되서그런가 저는 요즘(26주차)은괜찮아요 산부인과에서 다른질환이 아니시라면 산전마사지 어때요?

네네 아프지않을수있다면 뭐든해바야겟어요!! 감사합니다ㅠ
혈압은 재보셨을까요?붓기는 괜찮으신지 눈이 흐릿해지는 정도면 응급실이라도 가셔야해요

붓거나그러진않았어요ㅠ 혈압을 재보진않았는데ㅠ 내일까지 지속되면 병원가봐야것네요ㅠ

그리고 임신중 두통은 산부인과로 가셔야해요ㅜㅜ

감사합니다ㅜㅜ 다담주가 정기검진인데 그전에 빨리가봐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