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0킬로 쪘어요 ㅋㅋ 근데 임당검사 때문에 겸사겸사 식단 바꾸고 유지하구 운동했는데영 병원가서 재보니 몸무게2키로 빠져있얶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감량 가능할까요?
저 낼모레 26주차 돌입인 초산모인데 선생님께서 저 너무 많이 쪘다고 식단관리하라고 하셨어요 ㅠㅠ (10키로ㅠ쪘어요) 지금부터 식단관리하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막달까지 체중크게 안늘고 유지만이라도 가능할까요?? 임신하고 애초에 1-2키로만 찌는 분들도 있던데 그런 케이스 말고, 저처럼 훅 쪘다가 관리로 더이상 안찌고 유지하는 것도 가능한지 궁금해요.. 제발 가능하길 ㅜㅠㅠㅠㅠㅠ
댓글
5
저두 26주에 10키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왜이리 몸에 안좋은것만 먹고 싶은지 모르겠어요ㅜㅜ
임당처럼 관리하시면 살 빠지시더라구요.. 임당식단 검색해서 그렇게 드셔보시고 식후에 걷기운동 같은거 해보세요
저도 10키로 쪗는디 살얘기 1도 안하던데...헉 저녁밥 반으로 줄일려구요. 살보다는 숨쉬기가힘들어서..;; ㅠㅠ
162/51로 시작해서 28주 4일차 56kg인데 저도 막달에 훅 찐다해서 4일전부터 빡세진 않지만 약간 관리 시작했어요ㅠㅠ 군것질 줄이고 밥 먹고 앉아 있는 시간 두시간에서 세시간으로 늘리고 저녁 먹고 1.5-2km 걷기운동 하니까 58까지 왔다갔다하던 고무줄 몸무게가 현재 56으로 3주전이랑 계속 같아요! 관리하시면 진짜 못해도 유지는 가능하실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