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감량 가능할까요?

저 낼모레 26주차 돌입인 초산모인데 선생님께서 저 너무 많이 쪘다고 식단관리하라고 하셨어요 ㅠㅠ (10키로ㅠ쪘어요) 지금부터 식단관리하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막달까지 체중크게 안늘고 유지만이라도 가능할까요?? 임신하고 애초에 1-2키로만 찌는 분들도 있던데 그런 케이스 말고, 저처럼 훅 쪘다가 관리로 더이상 안찌고 유지하는 것도 가능한지 궁금해요.. 제발 가능하길 ㅜㅠㅠㅠㅠㅠ

댓글

5

  1. 저도 10킬로 쪘어요 ㅋㅋ 근데 임당검사 때문에 겸사겸사 식단 바꾸고 유지하구 운동했는데영 병원가서 재보니 몸무게2키로 빠져있얶오요!

  2. 저두 26주에 10키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왜이리 몸에 안좋은것만 먹고 싶은지 모르겠어요ㅜㅜ

  3. 임당처럼 관리하시면 살 빠지시더라구요.. 임당식단 검색해서 그렇게 드셔보시고 식후에 걷기운동 같은거 해보세요

  4. 저도 10키로 쪗는디 살얘기 1도 안하던데...헉 저녁밥 반으로 줄일려구요. 살보다는 숨쉬기가힘들어서..;; ㅠㅠ

  5. 162/51로 시작해서 28주 4일차 56kg인데 저도 막달에 훅 찐다해서 4일전부터 빡세진 않지만 약간 관리 시작했어요ㅠㅠ 군것질 줄이고 밥 먹고 앉아 있는 시간 두시간에서 세시간으로 늘리고 저녁 먹고 1.5-2km 걷기운동 하니까 58까지 왔다갔다하던 고무줄 몸무게가 현재 56으로 3주전이랑 계속 같아요! 관리하시면 진짜 못해도 유지는 가능하실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