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분만 받으려고 했는데 눈치 주는곳도 있군요 .. 가장 저렴한걸로 할까봐요 ㅠ 댓글들 넘 감사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스튜디오 다들 하셨나요?
다음주에 검사 받으러 가면서 최종 결정 해야 하는데.. 아직도 고민중이에요~ 만삭이랑 50일? 사진들은 액자 해서 무료로 준댔는데 돌, 백일 사진이랑 액자등 이것저것 맘에드는 패키지 해서 130만원 정도 든다구 하더라구요.. 첫째 아가라서 해주고 싶은 마음도 있고 그냥 무료만 받고 셀프촬영을 해야 할지 넘넘 고민되요 ㅠㅠ 막상 하면 이쁘겠지만 신혼 사진도 잘 안꺼내 보는데.. 또, 안하자니 아쉬울거 같아요.. 흠 참고가 되게 조언 좀 해주세용~
댓글
17
저도 병원에사 연계되서 낼 촬영하러갈라했는데 뭔가 저도 그럴거 같아서 방금 취소했어요..
예전에 어떤분이 조리원연계 스튜디오 무료라고 해서 갓는데 막상 무료만 찍으니 엄청 눈치줬다는 글 보고선 저도 그냥 안했어요 ㅜ 셀프로 하던지 필요한 사진만 따로 사진관 촬영 하는게 날거 같아서요 !!!
전 조리원에서 연계하는건 안한다했구요 제가 맘에드는 스튜디오 예약했어요 ! 만삭사진 이뿌게 기념으로 남기고싶어서요 ^^
저도 안하려구용~ 전화도 안받았어요😖 만삭기념+결기기념으로 스튜디오서 1장 찍는거 예약했어요 :4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