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술 또는 술자리 좋아하셨던 맘님들

아가낳구 모유수유 하실건가요..?? 제 주변 친구들은 모유수유까지 할 자신이 없다고자유 찾는다고 단유 많이 하더라구요ㅠ 궁금해서요

댓글

13

  1. 어..움...저는 20살되고 오! 이런게 술이구나!! 좀 마셔볼까?? 할때쯤 예둥이가 찾아와줘서용....ㅜㅜ 초기때까진 무조건 단유다!! 내 인생도 중요하다!! 이랫는데 심장소리며, 뱃속에서 노는거 하나하나 너무 소중하고 이쁘구 사랑스러워서 술 담배 욕심두 사라지더라구용 ㅎㅎ 먹는거 좀 조심하구 술 담배 못하더라두 완분은 꼭 하고싶네용..! 짜피 낳고나서도 예둥이 키우는거에 집중 해야되니까 이참에 멀리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용!!(술자리 너무 가고 싶을땐 가끔 껴서 술잔에 음료수 마시면서 기분만 내긴해용 ㅎㅎ)

  2. 술이 문제가 아니고 제가 편하고자 초유만 하려고요~~ 어차피 엄마가 완전하게 먹는거 조절하지 않는이상….힘드니까요 ㅠㅠ

  3. 거의 초유만 하시는거 같아요

  4. 완모가 목표입니다! 너무 사랑스럽고요. 분유는 외출할 때 짐이 넘 많아요. 돈도 들고요 ㅋ

  5. 저도 술자리 매우좋아하고 술좋아하고 맥주도 넘나 땡기지만 최소 6개월은 모유 먹일생각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술 또는 술자리 좋아하셨던 맘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