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움...저는 20살되고 오! 이런게 술이구나!! 좀 마셔볼까?? 할때쯤 예둥이가 찾아와줘서용....ㅜㅜ 초기때까진 무조건 단유다!! 내 인생도 중요하다!! 이랫는데 심장소리며, 뱃속에서 노는거 하나하나 너무 소중하고 이쁘구 사랑스러워서 술 담배 욕심두 사라지더라구용 ㅎㅎ 먹는거 좀 조심하구 술 담배 못하더라두 완분은 꼭 하고싶네용..! 짜피 낳고나서도 예둥이 키우는거에 집중 해야되니까 이참에 멀리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용!!(술자리 너무 가고 싶을땐 가끔 껴서 술잔에 음료수 마시면서 기분만 내긴해용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술 또는 술자리 좋아하셨던 맘님들
아가낳구 모유수유 하실건가요..?? 제 주변 친구들은 모유수유까지 할 자신이 없다고자유 찾는다고 단유 많이 하더라구요ㅠ 궁금해서요
댓글
13
술이 문제가 아니고 제가 편하고자 초유만 하려고요~~ 어차피 엄마가 완전하게 먹는거 조절하지 않는이상….힘드니까요 ㅠㅠ
거의 초유만 하시는거 같아요
완모가 목표입니다! 너무 사랑스럽고요. 분유는 외출할 때 짐이 넘 많아요. 돈도 들고요 ㅋ
저도 술자리 매우좋아하고 술좋아하고 맥주도 넘나 땡기지만 최소 6개월은 모유 먹일생각입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