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열이 많다고 들어서 아가방에서 사계절용 블랭킷하나, 거즈 블랭킷하나씩 엄마가 사주셨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출산예정 아기 블랭킷?
안녕하세요~ 출산용품 준비하다가 아기 이불세트 보는데, 패드+블랭킷2-3장정도 준비하면 될까요? 아기들은 선선하게 키워야된다고해서 두꺼운건 필요없을것 같으면서도 1월말에 집오면 블랭킷은 추울것도 같으고..🫥 ㅋㅋ 조언해주세용 ㅋㅋ 괜찮은 브랜드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
댓글
14
너무 더우면 태열 올라와서 안좋긴 한데 그래도 블랭킷만으로는 안되실거에요ㅋㅋㅋ
태열때문에 겨울아기도 선선하게 지낸다구 해서 거즈블랭킷 한두장 정도만 준비하려구요!!

다들 블랭킷으로 하시네요 ^.^ 아가들은 열이 증말 많나바용…

애바애이기도 한 게, 저희 아주버님네 아기는 추위를 엄청 타서 보일러틀구 바닥생활하느라 구비해놓은 아기침대 쓰지도 못했다더라구요!! 아기 태어나봐야 알 것 같긴 해요🥲
전 도노도노 블랭킷 쓰고있어요 패드는 안사고 있는 속싸개 위에 재웠구요 굳이 이불세트 필요 없을거 같아요 좀만 커도 굴러다니면서 자서 이불 아예 안쓰네요ㅠㅋㅋ

속싸개 위에 재워도 안베길까요 넘모르겠어요 신생아 라이프 🫥 ㅋㅋㅋ
저도 혹시몰라서 솜이불 삿어여! 전 매트에서 안키울거라 카페트에서 키울거라서 ㅎㅎㅎ 바닥 넘 딱딱할것같아서용 보통 겉싸개로 아가들 이불 많이 한대요!!! 집안 따뜻할때는 비치타올? 같은걸로 덮어주고 그러려구용😆

아 겉싸개로 이불도 하뉸구나 ! 저도 그렇게 사용해봐야겠어용 ㅋㅋ 밖에 나갈때만 써서 아까웠는데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