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출산예정 아기 블랭킷?

안녕하세요~ 출산용품 준비하다가 아기 이불세트 보는데, 패드+블랭킷2-3장정도 준비하면 될까요? 아기들은 선선하게 키워야된다고해서 두꺼운건 필요없을것 같으면서도 1월말에 집오면 블랭킷은 추울것도 같으고..🫥 ㅋㅋ 조언해주세용 ㅋㅋ 괜찮은 브랜드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

댓글

14

  1. 저도 태열이 많다고 들어서 아가방에서 사계절용 블랭킷하나, 거즈 블랭킷하나씩 엄마가 사주셨어요!

  2. 너무 더우면 태열 올라와서 안좋긴 한데 그래도 블랭킷만으로는 안되실거에요ㅋㅋㅋ

  3. 태열때문에 겨울아기도 선선하게 지낸다구 해서 거즈블랭킷 한두장 정도만 준비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다들 블랭킷으로 하시네요 ^.^ 아가들은 열이 증말 많나바용…

    2. subcomment icon

      애바애이기도 한 게, 저희 아주버님네 아기는 추위를 엄청 타서 보일러틀구 바닥생활하느라 구비해놓은 아기침대 쓰지도 못했다더라구요!! 아기 태어나봐야 알 것 같긴 해요🥲

  4. 전 도노도노 블랭킷 쓰고있어요 패드는 안사고 있는 속싸개 위에 재웠구요 굳이 이불세트 필요 없을거 같아요 좀만 커도 굴러다니면서 자서 이불 아예 안쓰네요ㅠㅋㅋ

    1. subcomment icon

      속싸개 위에 재워도 안베길까요 넘모르겠어요 신생아 라이프 🫥 ㅋㅋㅋ

  5. 저도 혹시몰라서 솜이불 삿어여! 전 매트에서 안키울거라 카페트에서 키울거라서 ㅎㅎㅎ 바닥 넘 딱딱할것같아서용 보통 겉싸개로 아가들 이불 많이 한대요!!! 집안 따뜻할때는 비치타올? 같은걸로 덮어주고 그러려구용😆

    1. subcomment icon

      아 겉싸개로 이불도 하뉸구나 ! 저도 그렇게 사용해봐야겠어용 ㅋㅋ 밖에 나갈때만 써서 아까웠는데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월 출산예정 아기 블랭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