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올것이왔네요 코로나🥲

얼마전 자궁수축 입원이랑 환도통증으로 글올렸었는데 이번엔 코로나네요ㅋㅋㅋㅋ남편한테 옮았어용...정말 쉴틈없는 임신라이프ㅠ 다른것보다 열이 안떨어져서 죽겠네요 냉찜질해도 기본 38도ㅠ최대한 약을 안먹어보려했는데 안먹곤 못베기겠어요ㅠ 아가도 걱정되고 에효ㅜㅜ 생각보다 되게 아프네요....다들 안걸리게 조심하세요ㅜㅜㅜㅜ

댓글

10

  1. 열만 조심하세요🙏

    1. subcomment icon

      건강히 열달보내는게 생각보다 쉽지않네요🥲ㅎㅎ

  2. 열이 나면 안된다고 해요~ㅜㅜ 저도 코로나 남편으로 옮았는데 열날까봐 엄청 걱정하며 보냈던~병원 갔을때 잘자라주고 있어서 너무 고마웠어요

    1. subcomment icon

      그래도 중기에 걸려서 그나마 다행인듯해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기...ㅋㅋ ㅜㅜ

  3. 에고고 산넘어 산이네여ㅠㅠ타이레놀 잘 챙겨드시고 목 아프시면 배도라지즙같은거 챙겨드세요ㅠㅠ얼른 쾌차하시길

    1. subcomment icon

      쿠팡으로 배도라지즙이랑 유자차 시켰네요🤣 목 찢어지겠어요ㅎㅎㅎ

  4. 열나는거보단 약먹는게 훨 낫대요! 안걸리셨음 좋았겠지만 이미 걸리셨으니.. 안좋으심 약 잘 챙겨드시구 얼른 회복하시길 바랄게요ㅠㅠ

    1. subcomment icon

      출산시기에 걸리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ㅜㅜ그래도 지금 걸린게 차라리 낫다 싶기도 하네요 에고고 감사합니다ㅎㅎ

  5. 약은 왠만하면 참지말고 드세요 임산부 열이 아이한테 최악이라더라구요ㅜ저도 지난주에 걸려서 금요일에 해제되고 끝나자마자 아기 걱정되서 산부인과갔더니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구요ㅜㅜ 아직도 미각이 돌아오질 않고 가래가 끓네요 이겨내시길ㅜㅜ!

    1. subcomment icon

      ㅜㅜ배에 물수건 올리고 난리중이에요..ㅎ 그래두 태동은 꾸준히 있어서 기특하고 고맙고 그러네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올것이왔네요 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