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은 바구니카시트 없으면 애기 안준데요… 안전 생각하셔서 꼭 준비하세요 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조리원에서 나올때 신생아카시트에 담고 나오나요??
아니면 안고나오나요??
댓글
6
카시트나 겉싸게 둘중하나 하는거 같아요
신생아는 신생아 카시트 쓰는게 좋데요~ 당근에도 새제춤 가끔보여요ㅎㅎㅎ
바구니카시트에 담아 나와서 그대로 설치할 생각이에요
저는 겉싸개에 안고나와서 베이비쉘 있는 카시트에 태우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