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거의 신랑옷 입고 다녀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옷 어떤거 입으시나용?
추워지고 배도 나오구 무슨 옷 입어야할지 모르겠어요ㅎㅎㅎㅎㅎ 다들 어디서 구매 하시나요??
댓글
7
저는 목폴라티+맨투맨(+추운날은 패딩조끼)에 임부바지 입던지, 원피스+압박밴드/추운날은 레깅스+트렌치코트 요렇게 입어요 ㅋㅋㅋ 원래 추위 엄청타는 스타일인데 임신하고서 열이 많아졌는지 추위를 잘 안 타게 돼서 아직 두꺼운 외투는 안 꺼냈네요 ㅎㅎ
맘누리에 임부바지 사서 입고있어요! 셔츠+니트조끼+임부청바지 조합이나 임부슬랙스도 편하더라구욤ㅎㅎ
저도 니트원피스 + 레깅스 or 임부스타킹 신어요 !!
원피스에 추우면 레깅스죠 뭐🤣 니트원피스나 그냥 원피스에 가디건입어요ㅎㅎ옷은 지그재그나 인스타에 배안쪼이는 원피스 같은것들 뜨는거 링크 몇개 들어가면 그 이후로 광고엄청떠서 그렇게 보고있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