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진짜 별 기대없이 갔는데 신랑도 저도 사진 결과물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성장앨범까지 계약하고 왔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즐겁지 않은 일요일~
결혼준비할때 느끼던 기분을 오늘 다시 느꼈어요 ㅋㅋ 만삭 촬영 무료로 해준다고 하더니..... 돈 얘기 꺼낼 꺼라는 걸 알고 가긴했지만, 굳이 안가도 되지 않았나 싶기도 해요 😂 결혼준비할때도 돈 뜯기는 기분이 들었는데 오늘 그런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 만삭 사진 찍은 걸 보니 후덕해진 얼굴과 짤막해진 몸.. 덥수룩한 헤어.. 우울하네요 ㅠ
댓글
14

저도 결과물이 좋길 바랍니다~~~~~~ㅎㅎ
아! 저는 입원하는 바람에 취소했는데ㅠ 결국 가면 다 돈내라는 건가요???;;;

결국 100~200만원짜리 성장앨범을 본인들 스튜디오에서 하라고 유도해요! 성장앨범 안하면 표정 안좋은거 대놓고 앞에서 티내고요.... 저는 가기 전에 무료가 맞냐고 두번이나 물었는데 무료라고 해놓고는 원본파일은 30 달라네요 ㅎㅎㅎㅎ 아기사진 때문에 원본파일만 돈내고 왔어요~ 결국... 돈 쓰게하거나 돈 안쓰면 표정 썩는거 보고 기분 상하실꺼에요 ㅠ 가지 않기를 추천드려요~
ㅋㅋㅋㅋ다들 경험하는기분이죠~ 그래서 둘째 셋째때는 거의 셀프로 간다는거^^

역시~~~~~ 경험을 해야 하나봐요 저도 ㅠ 😢
진짜 공짜라고 그러는거 너무 싫어요ㅜ 첨부터 가격과 패키지를 말하면 이해하는데 왜자꾸 공짜니까 필수로 하라고 그러는지 모르겠구, 전 너무 당연하게 연계스튜디오에 번호를 넘기는 병원이나 조리원에도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바쁘게 일하고 있는데 다짜고짜 전화해서 아무설명없이 날짜 이날 이날 있는데 언제로 예약해드릴까요? 이러는거 있죠.. 😡
튼튼맘님도 당하셨군요ㅠㅠ 안타까워요, 물론 본인들 일이니 그렇겠지만...너무 고객을 돈으로만 보는거 같아요ㅠㅠ

맞아요~ 안그래도 몸 무거운데 시간, 감정 소비하게 만들고 미워요 ㅠ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