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이 약해져 그러시나보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독감 맞은 후 컨디션
저는 매년 독감 주사를 맞았어요. 직업 상 맞는게 좋아서 매년 맞앗는데 이번에 유독 아프네요 ㅠㅠ 매년 팔만 좀 뻐근하고 끝이었는데.. 이번에는 팔은 당연히 뻐근하고 열감에 몸살처럼 아프네요 ㅠㅠ 밤 새 열이 올라서 땀 범벅에 근육통처럼 아팠어요 ㅠㅠ 그리고 배 뭉침도 계속 있더라구요. 컨디션의 문제인지 독감을 맞아서 그런건지.. 다다음주에는 백일해 주사 맞으러 가는데 걱정이에요~
댓글
10
금요일에 백일해+독감 맞고….. 오늘 새벽부터 병든닭마냥 겔겔겔 거리네요… 저녁 죽먹고 이젠 체한 기분이라….. 진짜 미칠지경이애요 ㅜㅜ 온몸은 아프고…콧물에…미열에…이젠..위가 뒤틀리는 기분이에요 ㅠㅠ
저도 어릴때 맞고 거의 안맞다가 임신하고 요번에 맞았는데 3-4 일후에 부작용 제대로왔어요 몸살 😭 으슬거리고 열나고 식은땀에 입맛없고.. 한 삼일가더라고요

탈퇴한 유저
저도 다음 주 독감주사인데ㅜㅜ 무섭네용
저는 팔이 3일 동안 뻐근했어요. 예전같았으면 하루면 끝났을텐데;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