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ㅋㅋㅋ이거 하고 있어여 ㅋㅋㅋ 승모근이 좀 아프지만 ㅋㅋㅋ시간 잘가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로운 태교(?) 취미가 생겼어요

초반엔 컬러링북 하다가 요즘 좀 싫증 나서 안하고 있었어요ㅎ 그러다 주위에서 추천해서 해봤는데 생각보다 힐링되고 재미있더라구요~^^ 처음부터 엄청 큰걸로 사버렸는데 야금야금 하기 좋을거 같아요~^^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댓글
9

마자요 목이 아파요 ㅋㅋ 그래서 독서대에 올려두고 하니까 좀 나아요 ㅋㅋ
너무 재밌어 보이는데요? 완성작도 올려 주세요^^

꽤 재미있어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고 있어요~ 얼마나 걸릴진 모르지만 완성 되면 올리겠습니다^^
보석십자수! 임신전에 잠깐 흥미가 생겨 두 작품 완성했었어요 ㅋㅋㅋㅋㅋ 재밌는데 어깨뭉침과 거북목을 얻게 되는 ㅋㅋㅋ 중간중간 스트레칭 필수입니당 😂

진짜 집중해서 하다보면 한두시간이 훅 가있더라구요ㅎㅎ 조금씩만 해야겠어요 😅

맞아요 시간 안 정해놓으면 ... 계속 하게되어요 ^^ 멋진 작품 완성하세용👏
우앗 비즈!! 요거 눈안아픈가요??ㅎㅎ 해보고 싶은데 눈빠질까 봐 못하겠어용🤣

작은거부터 하시길 추천드려용 ㅋㅋ 저는 쪼끔씩 욕심 안내고 하려고 엄청 큰거 산건데 조금씩 채워지는게 엄청 힐링 되더라구요^^ 좋아하는 노래 틀고 하면 금상첨화이구요^^ 작은거 해보고 흥미 있으시면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