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주에 한번 꼭 시댁과 저녁식사,,,,,

많으면 한달에 세번도 만나서 식사해요,, (차로 30분거리) 첫째(초2)가 삼대독자이고, 하나밖에 없는 손주라 애틋한건 알지만,, 한달에 두세번은 많은거 같다고 신랑한테 이야기 했는데,, 처음에는 좀 지켜지는 거 같더니,, 근래에는 남편이 부모님 생각을 더 하는지 첫째 보고싶어 하시니 저녁 먹자고 하자 먼저 저에게 이야기 하네요.. 얼마전 첫째에게 핸드폰을 사줬더니 매일 전화하시고 보고싶다고,, 주말에는 만나면 안되겠냐고 첫째에게 직접 이야기 하십니다. 첫째는 외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나가는 걸 너무 싫어해요. 그래서 시댁 전화오면 잘 받지도 않아요,,, 정말 별것도 아닌거에 신경써야 하니 짜증이 좀 나서 글 올려봐요… 저처럼 시댁과 자주 만나시는 맘들 많으신가요…?

댓글

12

  1. 저는 임신 이후 시댁은 안정기때 한번 뵙고, 친정은 12월에 엄마만 보기로 했어요. 임신부는 몸 사려야해요ㅜㅜㅜ 스트레스에요ㅠ

  2. 너무 싫은데요 … 시댁에서 밥을 사준다고 해도 싫어요 용돈을 엄청 두둑히 준다해도 힘들것 같아요

  3. 스트레스 너무 받으실 것 같아요 ㅠ ㅠ 애기랑 신랑만 보내세요 ㅜ ㅜ

  4. 님은 빠지시고 남편이랑 아이만 보내세요..

  5. 40분거린데 남편이 운전하기 귀찮아해서 세달에한번 제사나 명절외엔 안가요.아기낳으면 보고싶어하시니 자주 오시라고할텐데..전 운전면허가 없거든요.절대 안딸거에요~아이들 야외체험학습,정서적발달교육, 키즈카페등등 다른 아이들처럼 문화생활해야한다고 거절해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