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사신분 계신가용? 어디것 살 예정이셔용?

혹시 유모차 사신분?! 아님 어디것 사실 예정이신가요?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 절충형으로 한방에 끝내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디럭스, 휴대용 둘다사고싶은데..ㅠ.ㅠ 휴대용은 요요 생각하긴 했거든여..근데 굳이 디럭스를 따로 살필요가 잇나 싶기도하고 절충형 하나로 하자니 휴대할때 너무 무거울것같고😂 돈도 돈이고😂😂😂 그리고 어디브랜드가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댓글

19

  1. ㅎㅎ 이런 저런 이야기 많이 들었지만 그냥 엄마가 끌고 다니고싶은걸 사래요 ㅋㅋㅋ 저는 부가부 폭스3로 구매했어용😝

  2. 1월 말 예정이고 유아차 고민 중인데 아직까진 절충형 부가부 비6로 기울었어요! 댓글보니 언급해주신 것들도 찾아봐야겠네요🤰🏻 유아차의 세계 너무 어려워요.

  3. 저는 절충형으로 실버크로스 듄 샀어요~ 정말 고가까지 다 뒤져서 비교해봤는데 제가 젤 중요하게 생각한 바퀴 서스펜스랑, 폴딩이 가장 좋았어요

  4. 신생아때는 머리 흔들림 때문에 디럭스 사용 하시는게 좋데요

  5. 휴대용 요요 추천하더라구요! 저는 디럭스는 스토케로 13주에 이미 선물 받았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유모차 사신분 계신가용? 어디것 살 예정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