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이런 저런 이야기 많이 들었지만 그냥 엄마가 끌고 다니고싶은걸 사래요 ㅋㅋㅋ 저는 부가부 폭스3로 구매했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사신분 계신가용? 어디것 살 예정이셔용?
혹시 유모차 사신분?! 아님 어디것 사실 예정이신가요?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 절충형으로 한방에 끝내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디럭스, 휴대용 둘다사고싶은데..ㅠ.ㅠ 휴대용은 요요 생각하긴 했거든여..근데 굳이 디럭스를 따로 살필요가 잇나 싶기도하고 절충형 하나로 하자니 휴대할때 너무 무거울것같고😂 돈도 돈이고😂😂😂 그리고 어디브랜드가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댓글
19
1월 말 예정이고 유아차 고민 중인데 아직까진 절충형 부가부 비6로 기울었어요! 댓글보니 언급해주신 것들도 찾아봐야겠네요🤰🏻 유아차의 세계 너무 어려워요.
저는 절충형으로 실버크로스 듄 샀어요~ 정말 고가까지 다 뒤져서 비교해봤는데 제가 젤 중요하게 생각한 바퀴 서스펜스랑, 폴딩이 가장 좋았어요
신생아때는 머리 흔들림 때문에 디럭스 사용 하시는게 좋데요
휴대용 요요 추천하더라구요! 저는 디럭스는 스토케로 13주에 이미 선물 받았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