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겨울아기인데 오일이랑 로션, 오일이랑 크림 이렇게 섞어서 발라주는게 좋다고 해서 오일만 따로 사려구요! 로션크림등은 샘플 받아놓은게 있어서 그걸로 먼저 써보고 아기피부에 트러블 없으면 추가로 본품 구매하구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몽디에스!̆̈
우선 바디+샴푸랑 아토로션 시켰는데 오일이랑 아토크림두 발라야하나요?̊̈?̊̈?̊̈ 몽디에스 사신 맘님들 어떻게 결정하셨나요?̊̈
댓글
13
오일두 함께쓰면 좋아요
저는 저번달에 몇주년 뭐라고 패키지로 오일들어간거랑 궁딩이케어세트 구매했어요 ㅎㅎ 가격대가 좀 후덜덜이긴 한데 저도 마미라인 쓰는중이라 애기도 잘 맞길 바라며 😂
며칠전에 저도 봤는데 가격이 후덜덜해요 아주 ㄷㄷ
아기 피부에 따라 다르니까 우선 로션 발라줘보신 후에 필요하다 싶으면(많이 건조하다 싶으면) 추가로 구매하시는 게 어떨까요! 저도 몽디에스는 아니지만 워시랑 로션 하나씩만 살 거거든요 ㅎㅎ

어디껄로 구매하셨나요?̊̈?̊̈ ㅎㅎ

저는 무스텔라 구매하려고 해용☺️ 첫구매혜택도 좋구 쭉 정착하려면 직구도 가격 괜찮은 것 같구 해서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