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맞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찍었어요^^

새벽에 또 깨서 빌리 들어왔어요. 28주에 만삭사진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에서 찍었어요ㅎ 결혼 때 맞춘 한복 입고 찍었는데 괜찮나요?^^
댓글
8
신혼부부에서 더 나아가 이제 또 부모의 모습으로의 행복이 느껴져서 좋은거 같아요!!!
와 결혼 때 맞춘 한복이 들어가다니요!! 너무 이뻐요:)

결혼 때 살쪄있었는데 지금을 위한 큰 그림이었네요ㅎㅎ
두분 다 미소가 환하시네용 웃는 모습 넘 이뿝니당😁

입가에 경련 오는줄 알았어요ㅋㅋ
와 한복입고는 생각도 못햇어용❤️ 특별한 추억만드셨에여^^ 두분 아름다우셔요🧡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