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병원연계 스튜디오 촬영 취소하고 셀프로 찍었어여. 넘 아름다우시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셀프만삭

조리원연계스튜디오 취소하고 남편이랑 집에서 추억남겼어요ㅋㅋ 연계된 곳은 메이크업도 추가해야하고 원본도 사야해서 나중에 아기 태어나서 같이찍는걸 더 투자해서 찍으면 괜찮을것같단 생각을 했는데ㅋㅋ 막상 집에서 찍으니 ㅋㅋ 어렵네용ㅋ
댓글
12

요새 다들 셀프가 대세인가봐용ㅋ감사해용ㅋ
앗 익숫한 풍선이 ㅋㅋㅋㅋㅋ 미소가 아름다우세요^^순그미는공쥬님이군용😘

ㅋ토랑맘님은 왕자님이네용ㅋㅋ사진 넘나 예뻐용
예쁘게 잘 찍으셨네요🙂 요즘 집에서도 셀프로 많이 찍으시더라구요~저도 찍어봐야겠어요!ㅎㅎ

네ㅋ그냥 남편이랑 찍어도 될것같아용ㅋㅋ
너무 이쁘세용👏🏻👏🏻

감사합니당 ㅋ
어머나~~ 아름다우십니다😍

임신하고 최고 몸무게라 ..ㅜㅜ 더 찐다는데 걱정이예용ㅋ

날씬하기만 하신걸요🤗

ㅋ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