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셀프만삭 촬영했어요.

27주 셀프만삭 촬영했어요.

병원연계 스튜디오 촬영 취소하고 집 근처 예쁜카페에서 찍었어요. 정형화되지 않고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촬영이었어요. 자연스럽게 잘 나온것 같아 만족해요. 다행히 형부가 사진을 잘 찍으시는편이라 언니네가 셀프만삭촬영 선물해주고 싶다고 해서 찍었는데 넘 만족했어요. 급하게 촬영 결정되서 3일만에 준비한거라 생각보다 소품 준비하는데 어려웠지만 재밌었어요. 천천히 준비하고 하면 할만 할것 같아요. 근데 두번은 못 할거 같아여ㅋㅋ 초산인데도 배가 많이 나와 더 예쁘게 나온것같아여ㅋㅋ 더 예쁜 사진이 많은데 한장밖에 사진이 안 올라가서 아쉽네요ㅋㅋ 사진찍으니 웨딩촬영때 생각도 나고 언니의 따뜻한 마음때문에 힐링된 하루였네요.😍 만삭촬영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도 많고 걱정도 많이 됐는데 끝내서 넘 좋아요~! 개인적으로 간편하고 전문적으로 촬영하고 싶으시면 스튜디오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하지만 전문적이진 않지만 자연스럽고 편하게 찍고 싶다면 셀프만삭 추천드려요~!

댓글

10

  1. 너무 잘하셨네요 아름다우십니다 😍

    1. subcomment icon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 우와 저희 시기가 만삭찍기 좋은 계절인거 같아요!! 자연광으로 분위기 있어용 넘 예쁩니다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용~ 원래 11월 중순쯤 스튜디오에서 찍으려구 했는데 그때쯤 되면 넘 추울거 같고 스튜디오보다 자연스럽고 예쁘게 셀프만삭 잘 찍었어용!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3. 인물사진 모드인가요 ?? 갬성있네용 가을너낌 물씬 납니다 🍂🍁🍂

    1. subcomment icon

      ㅋㅋ 맞아여 소품도 같이 있는거 찍었는데 인물중심모드로 요건 찍어봤어여ㅋㅋ 전문적인 촬영기사가 아닌데도 넘나 잘나왔어여!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4. 원피스랑 날씨랑 넘 잘어울려용☺️

    1. subcomment icon

      원피스 고민 많이 했는데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5. 가을느낌 뿜뿜! 사진 예쁘게 잘나오셨어용~

    1. subcomment icon

      날이 넘 좋아서 다행이었어여^^ 가을 느낌나게 찍었는데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